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업무에 필요한 데이터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Works (휴넷)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9. 15. 16:03

본문

 

"Works를 통해 기업 내 분산된 IT 자원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휴넷 IT인프라팀 최정선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직장인 온라인 교육 전문 업체인 휴넷입니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1999년 설립되어 성인에게 필요한 실용적 경영 지식을 온·오프라인과 모바일로 제공하며 에듀테크 분야를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평생교육이 필요한 시대에 직장인들이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휴넷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기존에 이용하던 타사의 협업 솔루션은 이력 보관이 불가능해 협업하는데 불편함이 컸습니다.

> 직원들 간 업무를 요청 할 수 있는 공간과

> 요청자, 처리자, 첨부파일 등의 관련 정보와 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협업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다양한 컴포넌트로 업무에 맞는 Works 앱 제작!"

[권한신청 앱]

업무에 맞게 사용자, 부서, 날짜, 첨부파일 등을 선택하여 필요한 내용을 입력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체크박스, 드롭박스를 이용해 조건 노출 설정이 가능하여 업무/ 부서별로 다양한 조건을 대입한 앱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권한신청 앱&계약서관리 앱-데이터 차트]

Works는 업무에 맞게 필요한 컴포넌트로 입력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해 원하는 내용을 담을 수 있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따로따로 관리하던 데이터를 한 번에 관리하고, 앱에 등록된 모든 데이터를 도표형태로 시각화할 수 있어 과거 업무 이력을 관리하는 것이 용이해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모든 업무에 적용 가능한 Works!"

데이터를 입력하고, 저장하고, 검색하는 모든 업무에 Work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관리대장 및 일지 작성부터 업무 요청, 게시판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사 내에 분산된 자원을 Works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으니 많이 써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