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를 통한 빠른 커뮤니케이션! (테스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9. 17. 16:09

본문

"Works 앱은 직원들의 요청사항에 대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해서 매우 유용합니다."

-테스콤 IT팀 조한승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테스콤은 휴대폰, 블루투스 기기, WiFi 기기, 자동차 무선 전장부품 등 무선통신 기기의 개발, 생산, 품질검사에 필요한 다양한 무선통신 품질 측정 장비를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로서 현재 글로벌 휴대폰 제조사들을 비롯한 주요 무선통신 기기 제조사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IT 지원 요청 사항의 진행 현황을 신청자들과 공유할 수 없으며,

> IT 팀 내부에서도 처리 결과에 대한 공유, 기록 및 분석을 할 수 없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팀 내부, 외부 모두 신속한 공유가 가능해졌습니다!"

[IT 지원 요청 앱-등록화면]

IT 지원 요청 앱을 통해 사내 IT 관련 요청 건을 신청하고 신청자가 직접 요청 사항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Works를 통해 요청 사항 신청은 물론 결과 공유까지 간편해졌습니다. IT 이슈 사항에 대한 요청이다 보니 팀 내부에서 뿐만 아니라 신청자와 IT팀 간의 투명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는데, IT 지원 요청 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IT 지원요청 앱-목록화면]

기존에는 업무 승인을 전재결재로 처리해 다소 복잡한 면이 있던 점을 Works의 프로세스 기능으로 간소화하였습니다. 또한 처리 결과를 활동기록으로 남겨 팀원 간 결과를 공유해 동일 장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Works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차트를 통해 시스템별 주요 이슈 파악이 용이해져 시스템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IT 지원 요청 앱 외에도 차량 운행일지, 도서관리, 노트북 대여 등 다양한 Works 앱을 사용 중입니다. 쉽고 간단하게 앱을 만들어 사내 업무 처리를 간소화할 수 있고, 무엇보다 직원의 피드백에 빠른 대응으로 앱을 수정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