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기업명함, 프린트로보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0. 10. 13. 15:06

본문

기업명함 제작, Print Robo

기업전용 '명함 자동주문 솔루션' 온라인으로 비대면 명함신청부터 주문/배송까지!






이제 귀사만의 독립형 ‘명함 자동주문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기업의 명함 제작과 주문!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포탈에서 가장 저렴한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총무팀/인사팀 등 관리부서 직원에게 요청만 하시나요?
그리고 수시로 넘쳐나는 명함 발급 요청에 다른 업무에 지장이 가진 않으신가요?
이제 이 모든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귀사만의 명함 자동주문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기업 담당자가 딱 한 번 귀사만의 명함디자인을 등록하고,
직원은 그에 맞추어 ‘이름, 전화번호 등’ 명함에 들어갈 텍스트만 수정하면 끝!
별도의 구축비용이 들지 않아서 Good! 업무가 자동화되고 일원화되서 Good!
다우오피스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이제 본연의 업무에 조금 더 집중하세요.

서비스소개

프린트로보는 명함을 자동으로 제작하고, 주문, 배송까지 받을 수 있는 올인원 명함솔루션입니다.
기업담당자가 사전에 등록한 명함 등의 인쇄물 양식에 직원들이 글자만 간단히 수정하여 바로 주문할 수 있어,
기존 기업담당자가 접수/주문해야했던 업무 부담감을 줄여주는 비대면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프린트로보에서는 비단 명함 뿐만 아니라 브로셔, POP 등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며,
이 모든 것들이 ‘프린트로보’의 ‘스마트 오더 시스템 (Smart Order System)’을 통해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www.printrobo.co.kr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명함 구매절차를 온라인으로 단순화하여, 기존 전 직원을 상대로 명함을 주문 받던 업무가 사라집니다.
2) 기업의 판촉물(브로셔 등)을 표준화하고, 반복적으로 제작하고 관리함에 간편합니다.
3) 부서별 맞춤 인쇄물도 관리가능하며, 언제나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365일 24시간 주문이 가능하여, 필요한 즉시 제작이 가능합니다.
5) 로고, 색상, 서체 등 기업 맞춤 스타일 지정이 가능하여, 기업 브랜드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그래픽 디자이너가 없어도 인쇄물에 출력될 시안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2) 주문 화면이 매우 간단하여, 주문 시 디자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직급, 부서명 등을 편집기에 셋팅하여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PC부터 모바일, 태블릿PC까지 모두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프린트로보 신청 시, 프린트로보로 자동으로 넘어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프린트로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프린트로보’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프린트로보에서 가입내역 확인 후, 귀사 독립몰 개설.
4) 귀사 독립몰에 원하는 명함 디자인 등록.
5) 전 직원이 등록된 명함 등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주문 / 제작 가능
연동방법 영상 바로가기

Link+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