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모바일쿠폰, 도넛북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0. 10. 13. 16:12

본문

모바일쿠폰, 도넛북

국내 최대규모 모바일 쿠폰 서비스



모바일쿠폰을 더 스마트하게 발송하는 방법 '도넛북'
마케팅/영업부서에서 고객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시, 많이 사용하시는 모바일쿠폰!
귀사에서는 어떻게 구매하시고 운영하시고 계신가요?
매 번 최저가 상품을 찾아다니는데 시간을 헛되이 보내신다면,
혹은 구매사이트에 접속해서도 수신자를 매 번 등록하는 불편한 업무를 계속 반복중이시라면,
기업을 위한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도넛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도넛북'은 기업을 위한 모바일 쿠폰 서비스로서 3000여개의 최저가 상품 제공은 물론,
구매부터 발송, 그 이후 이력관리까지! 모바일쿠폰 관련 모든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소개

도넛북은 국내 최대의 모바일쿠폰 발송 서비스이며, 100여개 브랜드의 3,000여개 모바일쿠폰 구매가 가능 합니다.
PC 및 Mobile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도넛북만의 발송 솔루션으로 안정적인 모바일쿠폰 대량발송을 지원 합니다
www.donutbook.co.kr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편리한 구매, 구매내역관리, 비용정산까지 가능하여 모바일쿠폰 구매/운영 업무가 최소화 됩니다.
2) 모바일쿠폰 전용 발송솔루션 사용으로, 발송담당자 누구나 편리하게 발송업무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3) 자주 발송하는 주소록 관리가 가능하여, 마케팅 업무에 활용 시 중복 업무를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4) 대량발송이 필요한 마케팅/영업부서 뿐만 아니라 전 직원 모두 개인사용을 위한 할인가격의 모바일 쿠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모든 회원 참여 가능한 매일매일 100% 선물당첨되는 룰렛이벤트를 제공해드립니다.
2) 국내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는 적립플러스(+)샵을 통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모바일쿠폰 구매 가능합니다. (개인/기업 모두 가능 )
3) 대량발송 가능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추가 가격할인 혜택으로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도넛북 사용 신청 시, 도넛북으로 자동으로 넘어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도넛북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도넛북’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도넛북에서 본인인증 및 가입정보 입력 후 가입완료
4)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 전 직원이 100여개 브랜드 3,000여개 상품의 모바일쿠폰 서비스 이용
연동방법 영상 바로보기

Link+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