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근태관리는 주 52시간 근로제가 반영된 다양한 근태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 쉽고 편한 근태관리 기능!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Q.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사용자 기능
클릭 한 번으로 출/퇴근 확인
PC와 모바일에서 클릭 한 번으로 출/퇴근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홈 화면 좌측 근태관리 가젯에 [출근]버튼을 클릭하면 시간이 기록되고, 근무시간이 누적됩니다.
휴가/출장/외근 등 다양한 근무상태 설정을 통해 더욱 자세한 근태기록이 가능합니다.
외근이나 현장직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출/퇴근시간에 맞춰 PC로 달려가실 필요 없이,
모바일로 간단하게 출/퇴근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는 나의 근태현황
근태관리 내 근태현황 탭에서 누적근무시간과 초과 및 잔여근무시간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주 52시간 근로제에 맞춰 스스로 근무시간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연차 내역 탭에서 연차 사용 현황과 잔여 연차일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여 연차 일수를 보며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겠죠?
Q.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관리자 기능
직원별 근무시간 관리
근무시간 관리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근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근무제의 경우 코어타임(의무적 근로시간대) 설정이 가능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춰 근로시간을 준수할 수 있도록 업무시작 및 종료 시에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PS/IP설정
근태 관리자는 GPS/IP 사용 설정을 통해 부정 출퇴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정 IP대역을 지정하면 이외의 다른 장소에서 출/퇴근이 불가능해집니다.
전 직원의 근태 현황을 한 눈에!
관리자는 근태관리 탭에서 팀/전사 단위의 직원 근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일/주/월 별로 제공되는 근태 데이터로 한 눈에 근태 통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차현황과 사용내역, 인사정보 관리기능까지 파악할 수 있어 근태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출입통제 솔루션 & 전자결재와의 연동
다우오피스는 출입통제 솔루션과 전자결재와의 연동으로 더욱 편한 근태관리를 지원합니다.
연장근무 시에는 전자결재를 통해 근무를 신청하면 근태현황에 자동 반영되고,
출입통제 솔루션(ADT캡스) 연동으로 사업장에서 더욱 체계적인 근태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어떻게 활용하나요?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