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설문, 쉽고 합리적인 의사결정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4:18

본문

합리적인 의사결정,  설문

간편하게 의견을 수렴해 합리적인 의사결정하기!






Q. 다우오피스 '설문'이란?



기업에서는 매순간 다양한 의사결정이 이루어집니다.
직원들의 의견이 많이 반영될수록 좋은 의사결정이라고 할 수 있죠
기업 내 작은 소리들을 모아 더욱 발전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다우오피스 설문 기능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누구나 설문을 만들고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설문, 어떻게 활용하나요?

 

간편한 설문 작성

 
설문 작성 방법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작성 화면을 볼까요?
먼저 설문 목적에 맞게 설문 대상과 참조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 설문 문항 설정 시 선택형/텍스트형/점수형 문항과 필수/복수 답변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체계적인 설문 형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설문 작성하기]

차트로 확인하는 실시간 설문 현황

설문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실시간으로 설문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참여율과 선택 문항 비율을 직관적인 차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죠.
또한, 모두의 참여가 필요한 중요한 설문의 경우 설문의 미참여자에게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설문 종료 시 결과 다운로드를 통해 편리하게 설문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설문현황]

댓글 기능으로 실시간 피드백

 
뭐니뭐니해도 설문 역시 직원들의 의견이 가장 중요한 만큼 설문 현황 화면에서 댓글 기능을 통해 실시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자는 댓글 의견을 바탕으로 응답을 수정할 수도 있고, 관리자는 댓글을 반영하여 설문 내용을 변경할 수도 있겠죠?
 
[댓글기능]


 


 

 

업무관리부터 기업 경영을 위한 회계, 업종별 맞춤 어플리케이션까지!

모든 업무가 이루어지는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더 자세한 정보 및 무료체험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 )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무료체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