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예약, 빠르고 정확한 온라인 예약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4:37

본문

자산의 효율적인 사용, 예약

신속한 예약&대여 기능으로 효율적인 업무





Q. 다우오피스 '예약'이란?


예약 기능을 통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자산의 현황을 온라인으로 파악하고 예약&대여가 가능하여 자산의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업무의 효율성 뿐만 아니라 기업운영의 효율성 측면에서도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기업 내 공동자산의 예약 및 대여 현황을 관리하는 마법같은 기능, '예약'기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다우오피스 예약, 어떻게 활용하나요?
실시간 예약 현황 파악

회의실을 예약하기 위해 먼저 예약 현황을 파악합니다.
예약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예약 가능한 시간과 장소를 금방 찾아낼 수 있죠.
예약 정보와 목적을 간단히 입력하면 예약 끝! 승인절차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 간편합니다.
[예약현황]

예약부터 대여 기능까지!

자산의 종류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산 상세 정보를 통해 대여 상태, 보유 기기 유무 등을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귀찮게 회의실까지 달려갈 필요가 없죠!
[자산 대여 및 예약현황]

회의 일정 등록과 함께 회의실 예약하기!

캘린더를 통해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다는 점도
다우오피스 예약 기능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캘린더에 회의 일정을 등록하면서 목적에 맞는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회의에 참여하는 동료들과 회의실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회의실 예약하기]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