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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소개] 대시보드, 필요한 메뉴와 정보를 한 눈에 파악!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1. 20.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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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의 홈화면, 대시보드

20여개의 가젯으로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파악!





Q. 다우오피스 '대시보드'란?


대시보드란 다우오피스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메뉴의 각종 데이터를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수집/편집하여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화면 개념의 기능입니다.




Q. 다우오피스 대시보드, 어떤 기능이 제공되나요?
20여개의 가젯을 제공하는 대시보드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가젯으로 편집하는 나만의 데이터!
메일함 가젯, 게시판 가젯, WORKS 가젯, 바로가기 가젯 등
20여개의 가젯을 대시보드에 배치하고 가젯별로 상세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HTML 편집기 가젯을 활용해 자유롭게 콘텐츠를 노출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 각종 회사에서 강조해야하는 공지사항 등을 전사적으로 노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가젯]

편리한 통합검색 기능 제공

전문 검색엔진을 통해 전 메뉴에 있는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지 않아도 통합검색 창에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여 쉽고 빠르게 원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기능]

개인맞춤형 포탈

다우오피스는 운영자가 관리하여 전 직원이 함께 보는 전사포탈 외
개인이 직접 가젯을 원하는대로 배치하여 사용하는 개인포탈을 제공합니다.

개인포탈에 가장 먼저 확인이 필요한 메뉴 또는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가젯으로 추가하여 자유롭게 본인만의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My Potal 설정하기]

원하는 데이터를 한 눈에!

가젯을 활용해 각 메뉴를 클릭하지 않아도 원하는 데이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중요 데이터를 계속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Works 대시보드]

조직도를 통해 임직원 정보를 한 번에!

조직도를 통해 임직원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임직원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부서원 전체에게 메일을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대시보드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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