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관리자 기능, 관리자의 복잡한 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1. 23. 11:54

본문

처음이라도 누구나 손쉽게, 관리자 기능

직관적인 관리자 기능으로 관리 시간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높이고!





Q. 다우오피스 '관리자 기능'이란?


다우오피스 관리자 기능은 다우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한
서비스 정책 결정 및 운영자 지정 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직관적으로 구성된 관리자 페이지에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옵션 설정이 가능합니다.

3,000여명의 관리자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신규 관리자의 복잡한 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하며,
최근 사용한 메뉴, 즐겨찾기 기능 제공으로 관리자가 필요한 정보에 빠르게 접근해 관리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 권한을 세분화하여 꼭 필요한 정보에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회사의 그룹웨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관리자기능, 어떤 기능이 제공되나요?
로고 설정부터 운영 권한 관리까지, 기본 사용환경 관리

1) 로고 및 테마 설정

다우오피스 로그인 화면과 홈 화면 상단 로고 이미지, 웹 타이틀, 메뉴 테마 등을
우리회사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 및 테마 설정]

2) 운영 권한 관리

각 메뉴별 운영자를 조직도에서 검색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운영자는 일괄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운영 권한 관리]

3) 전사 공지 관리

임직원들에게 알릴 중요한 사항이 있을 때 공지사항을 팝업으로 띄울 수 있습니다.
공지 기간, 옵션 설정을 통해 효율적인 공지가 가능합니다.

[전사 공지 관리]

안전한 데이터 보관을 위한 보안관리

1) 로그인 설정

로그인 설정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IP설정, 공인인증서 로그인, OTP보안 정책으로 강화된 계정관리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설정]

2) 기능 접근 제한

메뉴별 사용여부, 접근설정 등 차단정책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고,
사용자에 따른 메뉴 활성화/비활성화를 설정해 접근 제한이 가능합니다.

[기능 접근 제한]

3) 모바일 보안 설정

사용자의 모바일 고유 번호를 등록하고, 등록된 기기에서만 다우오피스 접근이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보안 설정]

우리회사의 주요 체계를 위한 조직관리

1) 조직 일괄 등록

간편한 조직도 구성을 위해 엑셀 샘플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양식을 정리한 후 업로드하여 쉽고 간편한 조직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조직 일괄 등록]

2) 멤버 및 부서 추가

우리 회사 조직도 설정을 위한 부서를 생성하고 각 부서별 구성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부서 생성 및 삭제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멤버 및 부서 추가]
최적화된 메뉴 운영 설정 기능

홈 화면부터 근태관리까지 각 메뉴별 운영 설정이 가능합니다.
메뉴별 세부 설정 사항으로 다우오피스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