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인쇄/출력, 킨코스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1. 1. 13. 11:47

본문

프리미엄 출력 서비스, 킨코스

25년 이상의 노하우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원스톱 출력 서비스!






비즈니스 성공파트너, 킨코스는 빠르고 편리합니다.
기업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인쇄, 출력, 제본까지, 귀하에서는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빠른 배송 또는 직접 수령하여 업무를 단축시키는 프리미엄 출력서비스를 만나보세요.
킨코스코리아는 고객의 On Demand에 대해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설턴트로써,
컬러 출력, 제본, 디자인, Signs & Graphics 등의 다양한 솔루션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5년 창사 이래 20년 이상 지속적으로 디지털 출력 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전문가에 의한 고품질의 디자인, 제본, 포장, 배송의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성공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소개

1) 흑백/컬러 디지털 출력 및 복사 및 제본
2) 명함제작 및 스캔서비스
3) 인쇄 디자인 및 대형출력
4) 배너 및 현수막, 전시매대 및 부스제작
5) 각 종 판촉물제작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전국 28개의 매장에서 바로 컨텐츠를 수령할 수 있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축소시켜 드립니다.
2) 전국 어디든 빠른 배송을 통해, 신청하신 인쇄/출력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출력/인쇄물들을 고정적으로 등록하고, 전 직원이 신청할 수 있어 업무가 보다 빨라집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킨코스 온라인몰은 365일 24시간 오픈으로, 휴일이나 늦은 밤에도 인쇄/출력 업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웹 견적/상담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인쇄/출력 관련 작업 문의가 가능합니다.
3)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이메일과 웹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4) Pick up과 Delivery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신청한 출력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 프리미엄 출력서비스로써, 높은 수준의 출력물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드립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킨코스 신청 시, 킨코스 온라인 전용몰로 자동으로 넘어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킨코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킨코스코리아’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킨코스코리아에서 가입내역 확인
4) 킨코스코리아 다우오피스 전용몰 접속 허가
5) 전 직원이 다우오피스 전용 킨코스온라인몰에서 인쇄/출력 서비스 이용

Link+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