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출입통제와 근태관리 솔루션, 슈프리마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1. 1. 18. 16:15

본문

근태관리 솔루션, 슈프리마

출입통제, 근태관리 및 바이오인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얼굴인식 및 모바일을 활용한 근태관리 및 출입통제를 간편하게 한번에 처리.
슈프리마는 출입통제, 근태관리 및 바이오인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바이오인식 알고리즘을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결합하여 지난 20년간 보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해 왔습니다.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시스템, 근태관리 솔루션, 모바일 인증 솔루션 등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슈프리마는 EMEA지역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부분 시장 점유율 1위로
세계 50대 보안 제조업체로 선정되었으며,
140여 개국에 전 세계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소개

출입통제는 보안의 기본적인 요소로 모든 분야의 규모에서 반드시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연구소, 데이터센터, 보안 구역부터 공장, 아파트, 사무실, 건설현장, 병원, 학교, 은행에 이르기까지 허가 받지 않은 사람으로부터
재산이나 정보를 물리적으로 보호하려는 곳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슈프리마의 출입통제 솔루션은 바이오 인식 기반 시스템이며 RF카드만 사용하는 출입통제 솔루션보다 향상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손쉬운 사용자 관리와 일곱 종류의 구역관리, 엘리베이터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과 같이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장 이상적인 해답입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BioStar2는 출입통제에 대한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웹 기반 개방형 통합보안 플랫폼입니다.
모듈 방식의 유연한 프레임워크를 가진 이 플랫폼은 시스템 규모에 따라, 사용자 수에 따라, 사용하던 시스템 구조에 따라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두 가지 출입통제 시스템 구조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BioStar2로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세계 최고 성능의 얼굴, 지문 알고리즘]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알고리즘은 다수의 수상 경력으로 그 성능이 입증되었으며,
FBI, IQS, STQC, FVC, NIST MINEX와 같은 국제 인증을 통해서도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알고리즘은 타 알고리즘과 비교 불가능한 안정성을 자랑하며 세계 최고 수순의 인증 속도와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바이오인식 기술]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은 출입통제, 근태관리, 방문객관리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200만대 제품이 설치되어 10억 명 이상의 보안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통합 보안 솔루션]
슈프리마는 얼굴, 지문, 모바일, RF, QR 등 다양한 인증솔루션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융합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슈프리마의 소프트웨어는 출입통제, 근태관리, 게이트보안, 방문객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상보안, 주차관제, 정보보안, 화재경보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통합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출입카드 솔루션]
슈프리마의 모바일 출입카드는 BLE 또는 NFC 통신이 가능한 iOS, Android 기반에 모바일기기의 App을 활용한 인증 솔루션으로
기존 RF카드 출입증을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기술로 출입통제, 근태관리, 방문객 또는 회원 관리에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슈프리마는 국내 최초로 NFC, BLE 동시 지원 모바일 출입카드를 구현하였을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최다 구축 사례를 보유한 모바일 출입카드 분야의 선두 업체입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근태이력 연동으로 보다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근태 연동 : 슈프리마의 ‘BioStar2’ 출입통제시스템에서 출/퇴근 시 체크한 출입 이력이 다우오피스의 ‘근태관리’ 기능에 연동되어,
모든 직원이 다우오피스를 통해 본인의 출/퇴근 이력을 확인하고 근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슈프리마 혹은 BioStar2’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상담신청페이지에 내용 입력
3) 슈프리마에서 기입한 내용 확인 후, 영업상담 및 계약 진행 (기존 슈프리마 고객일 경우, 연동가능 여부 확인 후 연동작업 진행)
4) 가입 및 연동 오픈
5) 전 직원이 슈프리마 서비스 사용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