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문서 서식을 활용한 효율적인 업무 결재! ((주)용봉)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8. 6. 11:43

본문

"예스폼 문서 서식을 활용하여 다우오피스 전자결재를 진행했습니다!"

-(주)용봉 영업관리팀 조효영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용봉은 약 30년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가의 경쟁력을 확보한 포장 자재 생산 업체입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소모성 부자재(MRO) 유통사업, 부품 포장 부자재제조사업, 제품과 부품 포장 대행 사업, 산업포장디자인 및 소재 연구개발 등이 있으며 오랜 시간 함께한 협력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 포장기획 및 사양개발을 통해 각종 국제표준인증을 받아 경쟁력을 갖추어 포장 관련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품질로 만족할 수 있고 다양한 요구에도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을 위해 CS 통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예스폼"

예스폼은 약 50만 종의 문서 서식을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회원 약 900만 명, 하루 방문자 수 약 5만 명, 하루 다운로드 수 약 12만 건의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문서 서식 사이트입니다. 비즈니스 업무용 서식, 각종 리포트 및 논문, 행정문서, 일반 생활 정보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꼭 필요한 문서 서식 자료를 매일매일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www.yesform.com  

 

예스폼 홈페이지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전자결재 메뉴에 없는 업무 양식을 활용하고 싶었습니다."

다우오피스의 전자결재에는 다양한 문서 서식이 있고 이를 활용해 결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무를 하다 보면 종종 전자결재에 있지 않은 문서 서식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기도 했으며 이때 사용할 수 있는 문서 서식 서비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또한 평소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새로운 창을 생성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보다 업무 시간에 항상 켜져 있는 다우오피스에서 클릭을 통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면 업무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이 줄어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다양한 업무 결재가 가능해졌고 편리하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에 관련 서식이 없어도 예스폼에서 문서 서식을 다운받아 결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스폼의 다양한 문서 양식을 참고하여 Works 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었고 용도에 맞는 업무 문서 양식을 디자인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Link+SSO(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를 활용하여 기존보다 서비스 접근이 편리해졌으며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기 때문에 서비스마다 계정을 따로 외울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예스폼 문서 서식 다운로드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Link+를 통해 예스폼을 사용하게 되면서 저희는 편리하게 업무 결재를 할 수 있었고 사소한 부분인 계정관리도 수월해졌습니다. 다양한 Link+서비스 중에서 예스폼  하나만 사용했음에도 업무가 상당히 효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Link+ 서비스가 많으면 많을수록 이는 더 크게 체감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Link+의 서비스는 계속해서 추가될 것이고 이용자는 더 다양한 서비스를 업무에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Link+ 사용을 고민하는 업체가 있다면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보고 사용해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