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임직원 복지몰을 활용한 복리후생! ((주)세스트)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8. 23. 11:26

본문

"자동 로그인으로 편리하게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세스트 경영지원팀 박지민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세스트는 Connected Car Service 및 IoT solutions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세대 지능형 교통체계 시스템인 WAVE 기반의 커넥티드 카 서비스, 초저전력 대규모 센서 네트워크 및 e-Pape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주)세스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IT 솔루션을 확보하고 고객 및 시장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여 Connected 세상에서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주)세스트의 모든 임직원은 더욱 새로운 각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업 복지몰, 웰트리"

웰트리는 기업이 스스로 필요한 복지제도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복지제도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웰트리를 통해 복지제도(회사에서 운영하는 복지제도 신청 및 이용)와 온라인복지관(다양한 생활 분야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서비스를 웰트리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기업 측면에서는 필요한 복지제도만 선택하면 모든 업무가 일괄 처리되기 때문에 업무 절감/비용 절감/유연한 복지제도 운영 등이 가능하고 직원 측면에서는 선택의 폭이 확대되고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www.weltree.com

 

기업 복지몰 웰트리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복지몰을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임직원의 복리후생을 위해 복지몰을 제공하려고 계획 중이었습니다. 많은 복지몰이 있었지만 대부분 복지몰은 해당 사이트에서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 했고 이용하기 위해서 새로운 인터넷 창을 생성한 후 접속해야 했기 때문에 직원들이 번거로워서 잘 이용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간편하게 사이트에 접속하고 로그인이 가능하여 직원들이 자주 사용할만한 복지몰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Link+를 통해 클릭만으로 자동 로그인이 가능했습니다."

그룹웨어로 사용하고 있던 다우오피스의 Link+ 기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에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제휴를 맺은 서비스 사이트에 자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이후 Link+ 에서 웰트리 연동을 신청하였고 전 직원이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즐겨찾기로 등록해놓을 필요없이 항상 사용하는 다우오피스에서 바로 복지몰에 접속이 가능했고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임직원에게 복지몰로 저렴한 가격에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이나 음식을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복리후생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이 가능한 Link+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게 추천의 한 마디!

"다양한 서비스 중 필요한 기능은 꼭 사용해보세요!"

Link+에는 웰트리말고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희도 웰트리 뿐만아니라 문서 서식 사이트인 예스폼, 모바일 쿠폰발송 서비스인 도넛북, 사무용품 온라인 몰 알파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할인 적용된 가격에 물품을 주문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Link+에서 자사가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서비스를 찾아보고 관심이 생기는 서비스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일단 서비스연동을 신청해보세요! 후회는 없을 거예요😀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