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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우오피스 업데이트 소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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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다우오피스 2021. 8. 25.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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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게시글은 10월 1일자로 일부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채널 이동을 위한 UI 변경 –  채널 메뉴 추가 

- 채널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와플모양🧇 과 흡사한 채널 메뉴에서는 현재 사용중인 다우오피스 채널과 고객케어라운지, 서비스 연장 등 링크를 제공해 드립니다.

 

1. 상단 GNB구성, 무엇이 바뀌었을까요?  물음표 모양의 [고객케어라운지] 버튼이 채널 메뉴 안으로 쏘~옥 들어 갔답니다.

 

2. 다우오피스 이 외에 추가된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확장된 채널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확장 기능 사용은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 오픈 이후, 순차적으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오픈 일정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앞으로도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 오픈 ⚡

 - 확장된 기능으로 더 편리해질 다우오피스를 만나보세요

 

1.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를 101일 기존 고객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로 사용 신청을 해주신 경우에만 해당 기능 사용이 가능하오니 아래 버튼 클릭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경리회계•경영지원]은 전 직원을 위한 경영지원 서비스를 포함한 회계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최초 회계관리 서비스 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UI와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줄 화면(대시보드), 그리고 그룹웨어와 경리회계 기능의 유기적인 연계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3. 2021년 4분기 내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이 정식 오픈 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의견을 듣고, 아쉬운 부분과 오류 들을 개선 한 후 정식으로 서비스를 출시하려고 합니다.
21년 11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픈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이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은 기존에 다우오피스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이용료는  무료 입니. 
(단, 클라우드 공유형 이용 고객사에 한하여 제공 됨)

 

4.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 뽑아 만들어진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전 직원을 위한 경영지원 서비스 제공 : 급여조회, 증명서 발급, 개인경비 지출내역 확인 등 경비업무 처리 가능 
다우오피스와 밀착 연동 : 다우오피스 조직 정보, 전자결재 등 핵심기능 연동 지원! 
 완성형 클라우드 서비스 :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웹에서 즉시 사용!
서비스 이용료 무료! : 다우오피스 고객이라면 연동 비용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알려드릴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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