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리회계 가이드]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 가격 안내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1. 12. 2. 15:07

본문

모든 업무가 이루어지는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에서
우리 회사 회계 관리를 위한 필수 서비스 경리회계
기업 경영을 위해 온 직원이 함께 사용하는 필수 서비스 경영지원을 만나보세요!

👇영상으로 확인하기!👇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은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해당 기능은 현재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만 제공되며,
'클라우드 단독형'2022년에 서비스 제공 예정이에요😀

클라우드 공유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10인 미만의 기업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니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경리회계에 필요한 옵션은 추가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도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 보세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의 옵션 상품 가격 안내

 


잠깐! 마치기 전에 클라우드 공유형이 무엇인가요?


클라우드 공유형클라우드 공용서버를 임대하여 그룹웨어를 구축하는 방식을 말해요!
다른 기업과 서버를 공유하는 것이죠😁

특히, 구축 비용과 유지·보수 측면에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중소 규모의 기업들이 선호하고 있어요

클라우드 공유형의 경우 20가지 업무기능의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이용 가격은 사용자 1인당 월 4,000원이고 일회성 설치비용 50,000원이에요

가령, 직원이 50명인 회사가 추가적인 옵션 상품 없이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을 설치한다면
첫 설치비 50,000원 + 월 사용료 200,000원(4,000원*50명) + 부가세 10% 총 275,000원이 되는 것이죠!

이후 두번째 달부터는 일회성 비용인 설치비를 제외한 월 200,000원이 되겠죠?

(구체적으로 우리 회사에 맞는 견적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초기 세팅하는 법에 대해 쉽게 알려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


👇경리회계와 경영지원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의 배너에서 확인해 주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