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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리회계 가이드] 별도의 승인이 없이 스스로 진행하는 증명서 발급과 경비관리! - 경영지원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1. 12. 20.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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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포스팅에서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인사/급여관리 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증명서 발급/경비관리 팁을 알려드릴게요😉


 

증명서 발급과 경비관리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에서 가능해요!

다우오피스 홈 화면에서 '채널 서비스'를 클릭해 경영지원으로 이동해주세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으로 이동하기

 

 

먼저 증명서 신청/발급 팁입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에서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각종 증명서 신청 및 발급을 할 수 있어요

 

경영지원 홈 화면에서 [증명서발급] 메뉴로 이동 후,

[증명서 발급 요청] 버튼을 눌러 증명서 양식과 발급요청일, 용도, 제출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저장] 버튼을 눌러 요청 내용을 저장할 수 있고,

[저장 후 발급요청] 버튼을 누르면 저장 후 전자결재 상신을 진행할 수 있어요!

증명서 발급 신청

 

증명서 발급요청 항목에 대해 내부 프로세스에 따라 결재선을 지정하고 전자결재를 진행해주세요📋

증명서 발급 신청-전자결재

 

결재가 완료되면 해당 건을 클릭해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어요😊

증명서 출력

 

 

다음은 경비관리 팁입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에서 간편하게 법인카드 경비처리와 개인경비/일반영수증 경비처리를 진행할 수 있어요😎

 

법인카드 경비처리를 위해서 [내 경비관리] ▶ [경비사용내역 조회·청구]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상단에 '회사 법인카드'를 선택하고 법인카드 승인 기간, 결재상태 지정 후 사용 내역을 조회해 주세요!

 

조회된 법인카드 승인 내역 중 결재 상신 대상을 체크하고

[선택항목 전자결재 요청] 버튼을 클릭해 전자결재를 진행해주세요📋

 

사용 용도, 상세 사용 용도, 프로젝트를 입력하고 [결재요청]을 클릭하면 법인카드 경비처리 신청 완료!

법인카드 경비처리

 

개인경비와 일반 영수증 경비처리의 경우,

법인카드 경비처리와 다르게 [영수증 등록] 버튼을 눌러 사용 내역을 등록한 후 결재를 진행해야 해요😉

개인경비/일반영수증 경비처리

 

이렇게 요청한 법인카드와 개인경비/일반영수증 경비처리에 대한 전자결재 현황
[내경비관리] ▶ [경비청구 전자결재 현황]에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어요👍

경비청구 전자결재 현황 조회
 

 

이번에 소개해 드린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기능을 활용해
각종 증명서 발급과 번거로운 경비 처리를 손쉽게 해결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인사/경리담당자의 업무도 덜어주니까 일석이조네요!

 

 

이렇게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 기능 팁을 총 6개의 포스팅에 걸쳐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 사용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안녕히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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