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우기술, 중소기업용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서비스 신규 출시

언론보도

by 다우오피스 2022. 1. 7. 15:26

본문

다우기술, 중소기업용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서비스 신규 출시

                                             테크월드뉴스 조명의 기자

2021/09/27


다우기술이 기존 다우오피스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경영을 위한 필수 서비스인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어 다우오피스는 그룹웨어에서 올인원 업무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중소기업 필수 서비스 중 하나인 경리회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기존 그룹웨어 기능과 새롭게 추가되는 경리회계 기능을 다우오피스라는 하나의 서비스를 통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업계에서는 그룹웨어와 경리회계를 연동하게 되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한다. 하지만 다우오피스에서는 연동 비용 없이 무료로 경리회계 서비스까지 기능 간 연동해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다우오피스를 사용 중인 고객사는 익숙한 사용자 환경에서 경리회계 서비스를 제공받기 때문에 더욱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무엇보다 별도 로그인 없이 클릭 한 번으로 그룹웨어와 경리회계 서비스 이동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조직정보 연동으로 초기 세팅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으며, 경리회계 관련 전자문서 메일 발송, 경비 사용 내역 전자결재 기안 연동 기능으로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 중소기업 경영관리를 위한 필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이다. 기존의 경리회계 서비스들은 회계·세무와 관련한 기능들만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경영관리를 위해서는 별도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Excel, Word 파일 등을 이용해 개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중소기업의 경영관리 업무 부담을 줄이고자 경영지원 서비스를 함께 지원한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회계 기능을 처음 이용해보는 회사에서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스마트한 거래처 유형 자동 추천 기능으로 검색을 통한 거래유형 추천·자동분개까지 할 수 있다. 기본적인 원클릭 매입·매출내역 처리, 거래처별 잔액 관리, 인터넷 뱅킹 사용 없이 자유로운 대금 이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보고자·보고 유형에 따라 편집 가능한 리포트 기능 등을 지원한다.

한편,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11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전문 자세히 보기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