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우오피스'로 재택근무 효율성 높이기

공지사항

by 다우오피스 2022. 1. 11. 17:03

본문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입니다!

 

갈수록 코로나19 확산세가 심해지고 심지어 오미크론까지 기승이라

 

많은 기업들에서 재택근무를 적극 도입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비대면방식의 재택근무 특성상 업무 방식이 기존과 사뭇 달라

 

다양한 에러사항이 발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택근무 시 발생하는 에러사항들을

 

 다우오피스로  어떻게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편한 출퇴근 체크 및 임직원 근태관리

 

1️⃣ 직원들이 제시간에 출근은 잘했는지, 시간 맞춰 퇴근했는지 궁금해요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자세히 보기▶

 


 

 

 

 

✔ 실시간 업무 공유 및 관리

 

1️⃣ 시간차로 이루어지는 피드백으로 협업 효율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다우오피스 Works] 자세히 보기▶

 

 

 

2️⃣ 복잡한 결재 절차로 신속한 업무 처리에 차질이 생겨요😫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자세히 보기▶

 

 


 

 

 

 

PC와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업무 소통

 

 

1️⃣ 회의 진행이 원활하지 않은것 같아요😰

 

 

[다우오피스 화상대화] 자세히 보기▶

 

 

2️⃣팀원간 실시간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답답해요.😣

 

[다우오피스 모바일] 자세히 보기▶

[다우오피스 메신저]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다우오피스의 여러 기능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재택근무 시 발생하는 다양한 에러사항들을 

 

이제는 다우오피스 로  쉽게 해결하세요😎

 

 

👇원격/재택 근무 관련 필수 확인 이슈가 궁금하시다면?👇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