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우기술, 애자일 업무 위한 협업 기능 ‘다우오피스 웍스’ 신규 기능 출시

언론보도

by 다우오피스 2022. 2. 11. 11:43

본문

다우기술, 애자일 업무 위한 협업 기능 ‘다우오피스 웍스’ 신규 기능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2/02/10


 

다우기술은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의 특허받은 협업 기능인 ‘웍스(Works)’ 내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 웍스’는 LCDP(Low-Code-Development Platform)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자의 도움 없이 원하는 협업 기능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다우오피스 웍스의 신규 기능은 ▲프로젝트 현황을 한눈에 보여주는 ‘간트뷰’ ▲내부 보안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한 ‘그룹별 멀티 폼’ ▲각종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리포트 뷰’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간트뷰 기능을 통해 등록한 업무의 일정 별 업무 진행률과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간트뷰 화면에서는 그룹별 세부 업무에 따른 시작일, 종료일, 진행률, 담당자까지 한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어 진행 중인 업무를 놓치지 않고 보다 체계적으로 팀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리포트 뷰 기능을 통해 운영 중인 앱 내 원하는 데이터들로 리포트를 바로 제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리포트 뷰 기능은 기업의 자산이라고 할 수 있는 데이터들을 단순히 쌓아놓고 방치하기 보다는 꾸준히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시각화하는 도움을 준다.

다우오피스 웍스를 통해 거래처 관리, 영업 계약 관리 등 중요한 정보를 다양하게 관리하는 사용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상세 권한 설정을 통한 접근 제어뿐만 아니라 보다 강화된 보안을 위한 멀티 폼 기능을 추가 제공한다. 멀티 폼은 그룹별로 사용(등록/조회)할 수 있는 폼을 구성해 메인 폼 이외에 사용자에 따른 하위 폼을 생성해 각 각의 폼에 따라 데이터들이 다르게 보여질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데이터 관리를 위한 내부 보안성 강화 및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외하고 필요한 데이터만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별 편의성 강화를 기대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웍스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처음 이용하는 신규 사용자들이 보다 기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웍스 업데이트 소개 영상 및 신규 기능 활용 가이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인 미만 기업의 경우 웍스를 포함한 그룹웨어, 경리회계, 경영지원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전문 자세히 보기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