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웨어 비교] 다우오피스 VS 더존위하고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2. 3. 11. 01:36

본문

안녕하세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입니다 ✨

벌써 다섯번째로 찾아온 시리즈네요, 이전 다른 회사와 비교한 자료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우오피스 vs 카카오워크] 바로보기

 

우리회사에 '그룹웨어'를 들이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게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현명한 판단을 하실 수 있게 돕기 위해 만든 컨텐츠인데요~ 

 

그룹웨어 가격, 그룹웨어 추천 기능, 그룹웨어 상품 등 다양한 방면에서 비교 분석을 해봤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업무 필수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더존위하고 비교자료를 꼼꼼히 소개해볼게요! 😊

 

※ 본 포스팅의 정보들은 각 서비스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정보 및 사용자메뉴얼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가격은 프로모션 및 견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그룹웨어 가격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 상품과 네이버웍스 베이직 가격비교 (단위 : 원 / 월, VAT별도) 💥

[다우오피스's Pick!]
✔ 100인 기준 다우오피스가 기본 요금이 더 져렴
✔ 전자결재, 근태관리, 회계 기능 무료 제공

 

 다우오피스는 100인 기준 기본 요금이 더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인 기준 위하고의 경우에는 500GB의 저장공간을 기본제공을 하지만 다우오피스는 100GB를 기본제공합니다. 저장공간은 위하고가 더 많이 제공하나 다우오피스는 용량추가 금액도 굉장히 저렴하며 가입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100GB를 3만원에 구매가능하니 잊지마세요! 

 

TIP💙) 도입시에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기업에 필요한 용량을 사전에 파악하여 용량 추가 옵션을 선택하세요!

 

별도의 비용 없이 회계/인사 기능 무료 제공 

다우오피스의 그룹웨어 대표 기능인 '전자결재' '근태관리' 기능!  다우오피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반면, 위하고에서는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또, 위하고는 사용료와 별도로 매달 '기본 이용료'를 지급하지만 다우오피스는 '기본 이용료'가 없으며 사용료 한 번으로 유지보수까지 지원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2. 제공 기능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더존위하고  제공 기능 비교 👩‍🏫

[다우오피스's Pick!]
협업에 최적화된 기능
✔실시간 고객지원 제공 

 

 다우오피스 그룹웨어는 단순 '소통'에서 그치지 않고 '협업'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다우오피스  20가지 업무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위하고의 경우엔 사용이 제한 되는 기능이 있으며, 추가 기능 필요 시, 별도의 개별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다우오피스의 경우, 2022년도 법 개정에 따른 맞춤 기능을 제공하고자 급여 명세서, 증명서 발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면, 위하고의 경우에는 인사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신속하고 빠른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우오피스입니다.

'고객사 개별 문의가 가능한 고객케어라운지'/ 실시간 채팅/ 메일/ 전화문의의 형태로 각종 이슈에 신속,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재계약율 99퍼센트가 보여주는 만족도로 고객사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IP💙) 다우오피스는 무료로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는  데모체험을 제공합니다! 반면, 위하고는 원격시연을 제공합니다. 

 

 

3. 제공기능 상세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네이버웍스 베이직 상품 상세 비교 👊

[다우오피스's Pick!]
✔고객사 요구가 반영된 유연한 전자결재 서비스
✔협업의 기본! 효율적인 메신저 기능 제공

 

1,000인 이상 대기업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한 '전자결재 서비스'로 더욱 더 편리해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선,100여종의 양질의 결재양식을 제공함으로써 '업종 맞춤' 양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위하고의 경우, 22여종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다우오피스는 office 문서와 호환이 되는 양식 편집기가 제공이 되며 위하고의 경우 에디터 편집만 가능합니다! 

 

 

위하고에 없는 다우오피스 메신저 세부 기능

△ 문서 공개의 여부 설정 △  메시지삭제 △ 첨부파일 모아보기 △ 메일 자동저장은 다우오피스에서만 제공되고 있는 기능입니다!  특히 '첨부파일 모아보기🧷'는 업무 중 자료 찾는 과정 속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핵심 기능이죠 😅 업무 진행 시 메신저 내 파일 교류가 잦다면 꼭! 위 기능들을 체크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앞서 설명 드린 고객사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다우오피스의 '전자결재' 서비스입니다! ⚡

다우오피스는 기업의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결재, 반려, 전결, 대결, 후결, 합의, 참조, 열람 등 )를 고려해 완벽지원합니다! 또, 문서 정보/변경이력/열람기록 등 결재문서에 대한 다양한 결재정보 관리 가능하며, 실시간 알림과 모바일 연동으로 빠르고 편리한 결재가능해 시공간 제약 없이 결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4. 급이 다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다우오피스가 자랑하는 After Service! 🔨

 

[다우오피스's Pick!]
✔ IT 전문업체가 만든 안전성 높은 그룹웨어
 무상으로 지원되는 업그레이드
✔ 실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사용자가 일을 쉽고, 편하고, 빠르게 하도록 다우오피스 내에서 직접 사용/개선하는 제품이라 정말 자신있게 소개하는 다우오피스를 pick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위의 장점과 더불어 유지보수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

 

 

※ 다우오피스 VS 위하고 총평 ※

오늘은 다우오피스와 위하고를 비교해봤습니다! 다우오피스는 20가지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기능을 필요로하는 기업이라면 반드시 도입을 고민해보아야 하지만, 전자결재나 근태관리와 같은 그룹웨어 기능이 필수적이지 않다면 '위하고'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

 

'다우오피스'의 경우는 (100인기준) 50% 이상 저렴한 비용이며 '추가비용 없이' 회사에 맞는 견적을 낼 수 있습니다. 또! 필요시, 추가적으로 용량 구매가 가능하며 '특.가.세.일.' 진행중이라는 점, 고로 유동적으로 견적을 조정할 수 있다는 점 꼭 고려해주세요! 이제 없어서는 안 될 '근태관리', '전자결재' '회계' 기능을 합리적 가격으로 다우오피스에서 만나보세요!! 

 

TIP💙) 20가지의 기능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무상교육을 제공합니다.

 

※주목※

다우오피스의 장점을 자세히 말하려면 이번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오늘은 여기까지! 😅 추가적으로 '위하고'와 비교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비교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고 '기타문의'란에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그룹웨어 자료 요청"을 남겨주시면 기입해주신 메일주소로 비교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고자료로 활용 가능해요!)

 

▲더존 위하고 비교자료 예시 ▲

 

 

항상 사용자 입장에서

직접 사용하고 고민을 담아 개선하는 '다우오피스' 였습니다! 

그룹웨어 도입 및 교체를 고민 중에 있는 분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다음에도 더 열심히 분석해서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

 

 

※ 본 포스팅과 관련하여 수정사항이 있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다우오피스 공식메일(daouoffice@daou.com)로 요청 주시기 바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