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온라인 퀵서비스, 알고퀵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2. 4. 18. 13:26

본문

기업용 온라인 퀵서비스, 알고퀵

퀵서비스부터 화물용차까지, IT기술 기반 맞춤형 운송 솔루션 플랫폼






이제는 온라인으로 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비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알고퀵을 도입한 기업들의 평균 퀵서비스 비용 절감률 22.3%(2021년 기준)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이용관리와 사전에 DB화 되어 있는 최적 요금으로 퀵서비스 비용 절감 효과를 바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알고퀵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서별 또는 이용자별 비용관리와 예산설정 기능 등을
통해 전사 차원에서 퀵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서비스소개

1) 웹과 모바일 기반 쉽고 편리한 퀵서비스 이용환경
2) 실시간 배송기사 위치 및 배송상태 확인
3) 배송단계별 알림톡 발송을 통해 물류 예측가능성 제고
4) 사전에 DB화 되어 있는 최적 요금조회로 임의적인 요금 청구 방지
5) 배송사유 입력 등의 옵션을 통해 퀵서비스 이용 트래킹
6) 기업전용 관리기능(부서별, 이용자별 이용내역과 이용금액 확인 및 예산관리 기능)
www.algoquick.com

2.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사전에 정해져 있는 요금을 조회하고 이용하기 때문에 퀵서비스 비용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내의 모든 퀵서비스 이용내역은 디지털 정보로 저장되어 관리자 계정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접수시 배송사유 입력 기능을 통해
    이용내역에 대한 추적이 되기 때문에 무분별한 퀵서비스 이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부서별 예산 관리 기능을 통해 퀵서비스 비용의 예산한도를 설정하고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부서별, 이용자별 사용내역을 구분해서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시각화된 데이터 자료를 토대로 기간별 이용내역 분석 자료가 제공됩니다.
4) 다양한 API 연동 모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마다 별도로 원하는 기능이 있을 경우 커스텀 기능 개발이 가능합니다.

3.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편리한 이용환경으로 퀵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2) 퀵서비스 배송기사의 위치와 배송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단계별 알림톡 발송으로 물류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3) 무분별하고 비체계적인 이용으로 관리가 어려웠던 퀵서비스 이용을 IT기술 기반 위에서 체계적으로 이용을 관리하고 비용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4.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 SSO(Single Sign On) 연동을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동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5.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알고퀵’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연동방법 영상 바로보기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