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리회계 사례] 제조 공장과의 실시간 거래내역 공유! (파이어캅)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4. 21. 10:20

본문

 

파이어캅은 어떤 회사인가요?


> 제조업 👨‍🔬

파이어캅은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인간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소방업계의 NO.1 Leading의 비전을 목표로 화재예방과 초기 화재진압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파이어캅 홈페이지 www.firecop.co.kr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제조 공장과의 매출입 내역을 실시간으로 공유가 가능해서 🙂

회계 설루션 업체를 찾다가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에서 경리회계 서비스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일 우선시되는 기능은 공유 기능이었는데,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거래명세서 매출입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제조공장과 공유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두 번 일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거래명세서 매출입 관리를 공장 측과 실시간으로 공유 🪄

기존에는 회계 설루션 없이 모든 경리업무를 수기로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공장에서 실시간으로 공유가 되지 않으니 소통이 어려웠습니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서비스를 사용하고 나서 여러 기능들을 잘 사용하고 있지만, 특히 매출입 관리를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매출입 관리가 간편해지고 실시간으로 공유도 가능해 자금집행계획 시 외근이 잦은 영업팀이나 공장 측에 불필요한 확인을 할 필요가 없어져 업무량도 훨씬 줄게 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여 엑셀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

본인만의 필터링이 필요할 때 수기로 적지 않고 원하는 데이터만 선택하여 엑셀로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보고할 때도 원하는 데이터만 쏙 뽑아서 관리하기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 모든 매출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

매출 총계와 각 세부사항들의 합이 첫 화면에 나와 있어서, 내역 중 등록된 신용카드가 연결되어 있어서 매입내역이 하루에 두번 자동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품목과 거래유형을 수시로 기입하여 한 달에 한번 한꺼번에 신용카드내역 다운로드하여서 내역 정리하다 보면 사용내역을 기억하기 힘든 점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점 또한 추천 활용팁입니다!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매출입 관리를 제조부서와 쉽게 공유해보세요! 더 효율적입니다 👍

저희처럼 제조 부서별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생산을 위해 거래명세서가 바로 확인이 필요한 기업이라면 다우오피스를 꼭 선택하길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덕분에 자금집행계획 시 영업이나 제조 공장 측에 불필요한 확인이 줄었습니다. 실시간으로 공유가 되다 보니 오히려 중간에서 실수도 많이 줄었고 기존에 수기로 했던 시절이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모든 업무가 원활해졌습니다. 툴도 직관적이라서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도 쉽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저희처럼 실시간 공유가 필요한 기업에게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를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