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급여-인사 누구나 직접 조회해요!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2. 9. 5. 11:08

본문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입니다.

여러분은 회사에서 급여나 각종 증명서 발급 등의 경비처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규모가 있는 중견/대기업 같은 경우, 경리 및 인사 관련 부서가 있어
원활한 업무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

반면에 규모가 크지 않은 중소기업의 경우 직원이나 부서를
구성하려니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으실 거에요.

다우오피스의 경영지원 서비스가 여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경영지원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경영지원이란 무엇일까?


💡경영지원이란?

경영지원은 기업의 총무, 회계,사무,인사 등 회사의 경영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경영지원 부서는 기업 경영에 있어서 인사 관리에 대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경영조직의 체계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기업 규모가 작은 회사의 인사 담당자분들은 경영지원 업무를 혼자
처리하는 경우가 많아서 다양한 이슈와 업무량이 많으실 것 같아요.

따라서 경영지원은 기업 내 조직원들의 안정적인 회사 생활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중요한 역할임을 알 수 있겠죠!

그렇다면 경영지원이란 정확히 어떤 것을 나타내는 걸까요?🤓


경영지원 업무,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경영지원은 간단한 업무부터 굵직한 업무까지 수행하고
다양한 부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은 인사 부분을 지원하는데요.

규모가 작은 기업인 경우 인사,급여 업무를 인사 담당자 한 명이
도맡아서 진행해 업무 부담이 크실 것 같아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조직원이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기업 내 임직원 셀프 시스템(ESS)을 사용하는데요~

여기서 잠깐! ✋임직원 셀프 서비스 시스템 (ESS)이란?

관리자와 사용자 구분 없이 전 직원이 함께 쓸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급여, 인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인사담당자의 업무 부담이나
직원을 추가적으로 고용해야 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인사, 회계 업무의 생산성을 높여줘요💡

따라서 요즘 회사에선 경영지원 서비스가 필수적으로 필요할 텐데요.
다우오피스만의 특화된 ESS 시스템을 만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경영지원의 필요성


이제 경영지원이 어떤 업무를 하는지 감이 잡히셨나요?
그렇다면 경영지원은 기업 내에서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보겠습니다.

☝️ 급여 관련 비용 처리를 담당합니다.

규모가 큰 기업에선 경영지원 팀은 인사/총무 업무를 담당하기도 합니다.
급여, 증명서를 조회하려면 담당자의 권한이 필요하지만
ESS 시스템은 전 직원이 자유롭게 자신의 급여 및 증명서를 조회할 수 있어요.

따라서 회사 내,외부 자산이나 매출입에 관한 정보, 급여 및 상여, 세무 신고 등을 관리하고
기업이 경영 활동을 능률적으로 수행하도록 하기 위해 도와줘요~😁


✌️ 인사정보를 담당하여 관리합니다.

만약 인사 정보 담당자가 없다면 기업 구성원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제공해 주는 역할이 어렵겠죠 😥

따라서 기업 구성원들의 상세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분석하여 제공해주는 역할을 하고, 급여 관리나 경영 전략을 함께 수행한답니다~

많은 중소기업 인사 담당자분들이 이러한 회사 전체 경영지원 업무가
부담이 되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텐데요.

그런 고객사분들에게 저희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을 추천드려요!🎈


만약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된다면?


저희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프로그램은 자사만의 특화된 기능을 만날 수 있습니다!

✅ 회사 임직원이 언제 어디서든 직접 자유롭게 급여나 인사 정보를 확인 가능
✅ 급여,인사,경비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어 업무 시간과 비용이 절약 가능
✅ 자유롭게 조회/발급을 받을 수 있어서 인사, 회계 업무의 생산성 증대
✅ 별도의 권한이 없어 경리 담당자 업무를 줄여주며 전자결재 요청 가능

이와 같이 다우오피스는 국내 최초 전 직원이 같이 사용할수 있는 임직원 셀프 서비스(ESS)를
제공함으로써 경영지원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살펴볼까요 ?


월 급여 상세내역부터 예상 퇴직금 조회 확인까지 모두 제공하는 '경영지원'

1.급여 조회 및 출력

회사 임직원 누구나 별도의 절차 없이 자신의 급여 조회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급여일, 급여 지금일, 자금 합계, 공채 합계 등 월 급여에 관련된 상세 내역을
별도 요청 없이 빠르게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 19일부터 근로기준법 제48조 제2항에 따라 근로자를 1명이라도 고용한 사업장은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가 시행되며, 위반 시 최대 5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2.예상 퇴직금 조회

입사일, 퇴사일 기준으로 받을 예상 퇴직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퇴사 기준 일자에 받을 예상 퇴직금 조회 기능을 제공하여 입사일, 정산 기간, 근속 일수,연차수당 등
날짜 별로 자동으로 계산되어 개인 수령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종 증명서를 신청 및 발급을 인사 담당자의 별도 승인 없이 신청 및 발급하는 '경영지원'

1.각종 증명서 발급

별도의 사이트 접속 없이 경영지원에서 올인원으로 증명서를 받급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할 때, 필요한 즉시! 원하는 증명서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사이트 접속이나
승인 없이 간단하게 각종 증명서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평소에
머리 아팠던 인사 업무를 보다 간편하고 쉽게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2.개인별 인사 정보 확인

인사 담당 단계를 거치지 않고 내 인사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 담당 관리자가 업데이트한 인사 정보가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어 타임라인을 통해
경비 관리, 청구, 전자결재 현황 등 최신의 인사정보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경영지원'

1.모바일에서도 PC 연동

PC로 접속할 필요 없이 모바일에도 연동이 되어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여 조회 및 상세 내역을 SSO를 통해 모바일에서 그룹웨어와 경영지원 채널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인사 담당자 업무를 덜어주는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너무 편리할 것 같은데요 !
쉽고 간단한 경영지원 서비스로 전문가처럼 업무를 해보아요😊


제일 중요한 비용은?


지금까지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비용 관련하여 말씀을 드릴 텐데요.

그렇다면 어떤 이유에서 타사보다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을까요?

바로, 10인 미만 기업분들은 이 모든 기능을 비용 부담 없이
클라우드 공유형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0인 미만 기업이 아니라도, 지금 기업에 경영지원 서비스를 도입하시려고 고민 중이시라면
무료로 체험 / 상담하실 수 있으시니 지금 당장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부담 없이 합리적인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아래 하단 링크를 눌러 체험해 보세요~!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