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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거로운 경비관리, 스스로 확인하고 처리해요!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2. 9. 6.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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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_경비관리소개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입니다.💁‍♀️

회사에서 경비처리를 하려면 굉장히 복잡하시죠?

보통 회사에 경비를 청구할 때
개인 카드 사용 내용과 관련된 영수증을 일일이 모아 처리하거나

기업 담당자는 이러한 서류를 검토하고 엑셀이나
수기로 입력을 해 굉장히 번거로우실 거에요.

이렇게 반복되고 귀찮은 경비관리! 다우오피스 경비관리로 쉽게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경비관리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경비관리란?


경비란? 사업을 경영하거나 운영하는데 필요한 비용을 뜻합니다.

경비 관리는 회사 임직원들이 사용하는 교통비, 식대, 접대비와 같은 비용을 의미하고

기업에서 실제로 쓰이는 비용을 정산하거나 기록, 제출, 감사하는 전반적인 업무 절차와
이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많은 기업에서는 경비를 한번 청구하려면 많은 이슈가 있으셔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회사에서 경비관리에 대한 어떤 이슈가 있을까요?😮


경비관리의 이슈는 어떤 것이 있을까?


회사에서 경비처리를 할때 어떤 이슈가 있을까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개인과 기업 내에서 경비를 처리하기까지 여러 이슈들이 생깁니다.
개인과 기업 2가지 측면으로 바라볼 텐데요.


💡개인의 경우,

경비 청구를 하는 임직원 개인은 회사 경비와 관련된 영수증들을 일일이 모아
해당 부서에 제출하고 승인을 받게 되는데요.

이 경우, 카드 사용 내역을 카드사로 가져와 문서화하고
영수증을 일일이 모아서 인사 담당자에게 제출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는 상신부터 결제까지 번거로운 과정이 반복이 돼요.

그렇다면 기업의 경우에는 어떤 이슈가 있을까요?


💡경비관리 담당자의 경우,

기업 담당자는 영수증 세부 내역을 확인한 후 이를 승인하고 사용 내역을
별도의 경비관리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엑셀이나 수기로 등록하게 돼요.

이때 엑셀이나 수기로 데이터를 등록하는 이유는
비싼 솔루션을 사용하는 게 비용적으로 부담이 돼서
직접 수기로 데이터를 입력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만약 영수증이 누락되거나 입력한 사용 내역 데이터가
빠지게 된다면 결제 대금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어려우실 거에요.

따라서 최근 많은 기업은 경비 지출관리와 관련된 업무 자동화를 추진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정말 많은 절차와 어려움이 있는 만큼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업무플랫폼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경비관리 이슈들을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은?


다우오피스 경비관리를 사용하게 된다면
기존에 이슈들을 해결할 수 있어요.

✅번거로운 과정 필요 없이 간단하게 비용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경비 처리를 하려면 카드 내역, 영수증까지
모두 다 종이로 제출하여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했었는데요~

다우오피스는 경비 처리를 위한 전자결재가 연동되어 상신부터 결재까지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하고 법인/개인카드 및 영수증 실시간으로
직접 등록하여 청구, 조회할 수 있고 결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어요!

따라서 영수증을 따로 청구할 필요도,
수기로 직접 청구된 비용을 작성할 필요도 없답니다!

다우오피스 경비관리를 통해 무상으로 경비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 경리관리를 위해 외부 솔루션을 사용하고 싶지만
비용적으로 부담되어 직접 엑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 경우 서류가 누락되거나 결제 대금이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생겨 참 난감하실 텐데요~

다우오피스는 직접 수기로 입력할 필요 없이 카드 사용 내역을
카드사로부터 가져와 경비 처리 및 관리가 가능해요.

이로 인해 인사 담당자의 업무가 줄어들고 기업 측면에서도 비용에 대한 부담이 해소될 수 있겠죠?

복잡했던 기업의 경비관리, 이제 모든 경비를 다우오피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관리해 봐요!🤓
그렇다면 다우오피스 경비관리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살펴볼까요?


비용 청구를 간단히 할 수 있는 '경비관리'

1.법인카드 사용 내역 관리

회사 법인 카드 사용 내역을 수기로 적을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_법인카드사용내역관리
법인 카드 사용내역 관리

회사의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카드사로부터 연동이 되어 자동으로 가져오고,
카드 사용자가 누락 없이 사용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개인 경비 전자결재 요청

사용한 카드 사용 내역에 대하여 청구할 신청 금액과 상세 내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_개인경비전자결재요청
개인 경비 결재 요청

개인 경비, 일반 영수증 등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지정된 결재선에 따라 기안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경비관리'

1.모바일에서도 PC 연동

PC로 접속할 필요 없이 모바일에도 연동이 되어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_모바일연동
모바일 연동

급여 조회 및 상세 내역을 SSO를 통해 모바일에서 그룹웨어와 경영지원 채널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인사 담당자 업무를 덜어주는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너무 편리할 것 같은데요 !
쉽고 간단한 경영지원 서비스로 전문가처럼 업무를 해보아요😊


제일 중요한 비용은?


지금까지 다우오피스 경비관리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비용 관련하여 말씀을 드릴 텐데요.

그렇다면 어떤 이유에서 타사보다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을까요?

바로, 10인 미만 기업분들은 이 모든 기능을 비용 부담 없이
클라우드 공유형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0인 미만 기업이 아니라도, 지금 기업에 경비관리 서비스를 도입하시려고 고민 중이시라면
무료로 체험 / 상담하실 수 있으시니 지금 당장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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