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웨어 전격 비교] 다우오피스와 U+웍스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3. 1. 13. 13:29

본문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입니다 🙂

 

그룹웨어 교체/신규 도입을 고려하실 때 하나의 업체만 고려하기보다는

다양한 그룹웨어 업체를 비교해서 우리 회사의 상황에 가장 잘 맞고, 합리적인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많은 그룹웨어 업체가 있어서 고민이 많으셨죠?

 

그룹웨어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그룹웨어 비교 분석 콘텐츠 중 첫 번째

"다우기술 다우오피스LG U+의 웍스 전격 비교" 포스팅입니다!

※ 본 포스팅의 정보들은 각 서비스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정보 및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가격은 프로모션 및 견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웍스 비교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웨어 가격 비교

다우오피스와 U+웍스 그룹웨어 기본형 가격비교 (단위 : 원 / 월)

 

먼저 가격부터 살펴볼까요?

 

[다우오피스's PICK!]
✔ 기본 사용료 다우오피스가 더 저렴함!
✔ 최초 도입 시 100GB 용량 추가, 30,000원에 제공!

 

다우오피스가 각 패키지 기준으로 U+웍스와 비교해 보았을 때,

U+웍스는 많은 용량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

반면, 다우오피스는 10인 미만, 20인, 50인, 100인 환경에 맞는

적절한 용량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 추가 금액도 다우오피스가 더욱 저렴합니다.

10GB 용량 추가: 다우오피스 10,000원U+웍스 11,000원

100GB 용량 추가: 다우오피스 50,000원(최초 도입 시, 30,000원)U+웍스 55,000원으로

U+웍스를 이용하시려면 다우오피스보다 10%의 가격을 더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공 기능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U+웍스 기능 비교

 

 

이번엔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볼게요!

 

다우오피스와 U+웍스 제공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웍스 제공 기능 비교
[다우오피스's PICK!]
✔ 별도 구매 없이 경리회계/경영지원까지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 코딩 없이 원하는 앱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Work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동을 통한 편리한 회계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룹웨어 도입이나 교체 시, 부가기능 사용 비용과 레거시 시스템과 연동 및 활용성

반드시 고민하시고 도입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다우오피스는 부가기능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그룹웨어부터 경영지원, 경리회계, 경비관리 기능까지

회사 업무에 꼭 필요한 35가지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웍스는 기본 업무 기능은 제공하나 인사, 회계, 영업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별도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점이 활용성을 높이는 데에 한계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공 기능 상세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U+웍스의 일반 기능과 메일 기능 비교

 

제공 기능들,  상세하게 비교해 볼까요?

다우오피스와 U+웍스 기능 상세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웍스가 제공하는 기능 상세 비교
[다우오피스's PICK!]
✔ 다우오피스는 멀티 컴퍼니 기능으로 관계사 연결 및 겸직 설정이 가능합니다.
✔ 대용량 파일 첨부 용량 크기가 커서 무리 없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기능 중에서도 다우오피스와 U+웍스의 메일 기능을 체크해 볼까요?

다우오피스와 유플러스 웍스 메일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 웍스 메일 기능 비교

 

✔ 대법원, 금융감독원, 국민은행, 기업은행 등 캐리어급 국내 1위의 검증된 메일 엔진을 갖고 있습니다!
✔ 세션 ID 검증, SSL/TLS 접속 설정, 메일 정보 필터, 데이터 보안 등 강력한 메일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통합 검색, 메일 태깅 기능 및 첨부파일 본문 내용까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와 U+웍스 주요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 웍스 주요 기능 비교

 

이외에도 다우오피스는 최신 근로기준법에 특화된 근태 기능을 제공하고,

U+웍스는 물론이고 타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협업에 최적화된 기능인 만들어 쓰는 업무 앱 Works,

업무 프로세스를 리스트화하고 실시간 공유하는 ToDO+,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화상대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협업하기 편리합니다!

 

 

그룹웨어 추천 ㅣ 다우오피스 사용자 실제 후기
그룹웨어 추천 ㅣ 다우오피스 실제 후기

 

실제 다우오피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평가입니다!

다양한 산업 군의 약 10,000개의 고객사들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만의 고객센터, 프리미엄 고객 케어 라운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만의 고객센터, 프리미엄 고객 케어 라운지!

 

다우오피스는 프리미엄 고객 지원 혜택 고객 케어 라운지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는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모두 프리미엄으로 모십니다. 

실시간 채팅 기술 지원은 물론, 100여 개의 교육 영상과 이해하기 쉬운 친절한 가이드!

고객들이 어떻게 기능을 활용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고객 사례까지!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활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다우오피스 VS U+웍스 비교 총정리


 

다우오피스와 U+웍스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협업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과 실시간 고객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이 다우오피스의 강점입니다.

기업 메신저만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라면 U+웍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메신저형 상품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룹웨어뿐만 아니라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 가능한 점과

추후 확장성과 연계성을 고려하신다면 1,000인 이상 규모 기업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는

다우오피스를 추천드립니다. 🤓

※ 주목 ※

이것보다 더 상세하고 자세한!

다우오피스와 U+웍스 상세 비교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비교 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웍스 비교자료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U+웍스 비교 자료
다우오피스와 U+웍스 비교자료 바로가기
▲ 버튼을 눌러주세요! ▲
 

 

 


 

 

첫 번째 그룹웨어 비교 콘텐츠를 마치며,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이상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였습니다!

 

 

 

※ 본 포스팅과 관련하여 수정사항이 있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다우오피스 공식메일(daouoffice@daou.com)로 요청 주시기 바립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도입문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