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소기업 그룹웨어] 선택 시 중요한 5가지 POINT 💡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3. 1. 20. 15:04

본문

 

다우오피스_중소기업_업무플랫폼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 오피스입니다.🌞

여러분!

 

일을 하면서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웠던 적,

사용 중인 서비스들이 이리저리 흩어져 있어 찾기 힘들었던 경험,

개인용 메신저와 업무용 메신저가 분리되지 않아 곤란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 주기 위해 중소기업 그룹웨어가 존재하는데요!

 

그룹웨어는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회사에 필요한 업무 기능을 제공해 주어

회사의 체계적인 업무관리부터 협업까지 도와주는 포탈 서비스예요.

 

중소기업에 어떤 그룹웨어가 적합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중소기업을 위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5가지 POINT로 소개해 드리려 해요! 🫠

 


 

먼저 다우오피스는 중소기업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던 중 

실제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일단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봐요!

 

업무 플랫폼 도입 , 망설이는 이유?

그룹웨어 도입 고민 - 다우오피스 (자료:중소기업중앙회)
그룹웨어 도입 고민 - 다우오피스 (자료:중소기업중앙회)

 

 

도입 비용 부담, 업무 방식 변화의 어려움, 어려운 활용 방법, 보안 걱정, 원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의 부재..

다우오피스는 이러한 고민들에 공감하며 중소기업 그룹웨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우오피스가 어떻게 중소기업을 위한 그룹웨어를 제공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다우오피스로 고민 없이 시작해 볼까요?

 

 

1️⃣비용 걱정은 이제 그만!

 
중소기업 다우오피스 비용

 

비용  부담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올려요!

다우오피스는 협업에 필요한 35가지 기능을 10인 미만 기업에게 평생 무료로 제공해요.

10인 이상 기업이라면! 월 4,000원,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중소기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가격 알아보기

 

 

2️⃣쉽게 도입해서 바로 사용해요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도입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도입

 

다우오피스 그룹웨어는 따로 설치하지 않고 웹페이지로 바로 접속해요!

설치하느라 시간 낭비하지 않아요~

바로 링크로 접속하니까요!

신청부터 도입까지 최대 24시간 소요됩니다 ⏰

▶ 중소기업 맞춤형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1분 견적서 요청하기

 

 

3️⃣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요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교육센터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교육센터

 

실시간 채팅 문의부터 교육 콘텐츠까지 제공해요.

처음 그룹웨어를 도입할 때 어떻게 기능을 활용해야 할지 막막하실 수 있죠.

중소기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초보자를 위한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기능을 잘 쓸 수 있는 방법을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은 이제 STOP!

 

어떻게 활용해야 잘 활용한다고 소문이 날지

활용법과 꿀팁까지 제공해 드리니 어려움 없이 바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으실 거예요!

 

 

4️⃣철저한 보안으로 믿고 사용해요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보안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보안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업무를 할 때 문서를 많이 주고받게 되면서 회사의 보안이 걱정될 수 있으실 텐데요.

중소기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정보보호 체계 인증을 받은 플랫폼이라

걱정하실 필요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믿고 쓰는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보안 기능

 

 

5️⃣다양한 서비스를 통합해서 번거로움을 줄였어요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기능
중소기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기능

 

실제 업무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통합하고 연결했어요!🧩

그룹웨어뿐만 아니라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까지~

다른 업무플랫폼을 찾을 필요 없이 중소기업을 위한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딱 하나면 충분해요.

 

기능을 하나씩 알아볼까요?

 

✅ 그룹웨어

-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와 같은 기본 업무 기능

- 업종별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특허 협업 기능 ‘Works’

- 다양한 기업 서비스 연동을 지원하는 ‘Link+’

- 다국어 지원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베트남어)

 

✅ 경리회계

-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회계 관리 서비스 기능

- 간편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금융데이터 무료 연동

 

✅ 경영지원

- 자유로운 인사 ·급여 정보 확인

- 별도 승인 필요 없이 각종 증명서 발급

- 스스로 하는 경비관리

 

✅ 경비관리

- 개인경비/ 영수증 처리

- 전자결재 연동

- 법인/개인 카드 내역 확인 및 기안서 작성

- 유류비 경비처리

 

▶중소기업 맞춤형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그룹웨어 선택 시 중요한 5가지 POINT! 알려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다우오피스는 중소기업이 그룹웨어를 고민 없이 도입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중소기업을 위한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우오피스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하단 배너를 클릭하세요! 🖱️

중소기업 맞춤형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맞춤형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