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합리적인 가격, 효율적인 사용 (범진아이엔디)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5. 17:17

본문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일, 전자결재 같은 기본기능 외에도 활용도가 높은 다우오피스만의 특화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임직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그룹웨어, 적극 추천합니다.”

- 정보전략팀 문성환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범진아이엔디(주)는 음향산업 발전의 선두주자로, 스피커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또한, 음향기기 생산부터 개발까지 고객 맞춤형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견고한 기술력을 키워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노후화된 그룹웨어, 활용도 점점 낮아져..."


그룹웨어를 10년간 사용하다 보니, 개선이 필요한 기능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그룹웨어의 기능을 개선하는 것도, 그룹웨어 공급사의 지원을 받는 것도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메일, 전자결재, 일정관리, 공지사항, 데이터 검색 등의 기능에 한계가 있어 불편함이 더욱 커졌습니다.
노후화된 기능은 임직원들의 그룹웨어 활용도를 자연스럽게 떨어뜨렸고, 이로 인하여 그룹웨어에서 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문서들을 개인 pc에 저장해야 해서 사실상 그룹웨어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다우오피스 내에서 이루어지는 통합적인 지식 관리!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고 나서 그룹웨어의 활용도가 높아져, 자연스레 모든 문서를 그룹웨어 내에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문서보관 및 열람 이력 조회가 가능한 전사 자료실을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Works나 ToDO+기능을 통해 관련 파일들을 쉽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필요한 문서가 있으면 한 번의 검색으로 자료를 찾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내에서 임직원 간 소통이 활발해졌고, 협업 과정도 간소화되어 효율적으로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자료실 기능: 자료실에 파일 업로드 예시]



② 18가지 기능 모두 활용하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그룹웨어 기능인 메일, 전자결재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의실 및 차량과 같은 자산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자산 예약 기능, 진행하는 업무에 알맞은 형식으로 앱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Works 기능, 업무 순위나 내용을 리스트업 할 수 있는 ToDO+ 기능 등 기존의 그룹웨어보다 훨씬 다양한 기능을 업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비용은 타사에 비해 저렴하면서,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Tip. 다우오피스는 주기적인 무상 업데이트로 항상 최신 버전의 그룹웨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 예약 기능: 회의실 예약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꼼꼼하게 비교해도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교체 시 5가지 평가항목으로 여러 그룹웨어를 비교하고, 점수를 매겨 결정하였습니다. 업체의 안전성, 기본기능, 특화 기능, 도입 비용 그리고 데이터 인관 가능 여부로 항목을 나누어 비교 검토한 결과 다우오피스가 타사에 비해 탁월한 평가점수를 획득하여 도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