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고객정보 보안은 다우오피스 (BBDO KOREA)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0:07

본문

“보안 접속 기능을 통한 국내외 CLIENTS들의 정보 보호가 가능합니다! 확실한 보안이 가능한 그룹웨어를 찾으신다면 다우오피스를 추천드립니다!”

- HR팀 박정호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BBDO KOREA는 BBDO는 세계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하는 세계적 명성의 광고대행사로서 전세계 2위 규모의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 입니다. BBDO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들을 리드하고 시너지를 창출하여 최고의 IMC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국가 또는 지역의 글로벌 오피스와의 연계를 통해 타겟들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국내외 CLIENTS들의 글로벌 보안이슈 대응 필요"


글로벌 광고기획사인 BBDO코리아에서는 보안, 개인정보보호법과 관련하여 다양한 대외 요구사항 준수가 필요합니다. 광고 기획 및 영상과 같은 중요한 콘텐츠들을 메일로 주고 받다 보니 고객사들의 이메일 보안 요구사항이 많기 때문에 이를 준수할 수 있는 그룹웨어가 필요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단 한번의 설정으로 전 직원의 중요한 데이터 보호


문다우오피스는 진화하고 있는 이메일 공격에 대해 방어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보안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부 위협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까지 대비해주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는 허가된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이동에도 제어가 가능하여 외부유출에 대한 사전 방지도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 보안 기능: OTP 보안 설정 예시]

 


② 모바일 보안기능을 통해 안전한 소통


모바일 인증기기 접근 설정, 첨부파일 다운로드와 같은 모바일 보안기능을 통해 분실 시 보안위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보안 기능: 메일 보안 설정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보안성도 제공하는 다우오피스!"


사이트 전체에 SSL/TLS을 통한 보안 접속설정, 자유로운 이동에도 제어가 가능한 모바일을 제공하는 다우오피스 추천드립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우오피스 상담 및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