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계약이 필요한 모든 순간 전자계약, 도뉴

기타

by 다우오피스 2023. 11. 22. 16:05

본문

계약의 모든 순간 전자계약, 도뉴

도뉴는 기업을 위한 맞춤형 전자계약입니다.
계약서 전송부터 서명, 문서 관리까지, 계약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금 바로 연동하고 사용해보세요.






계약이 필요한 모든 순간, 전자계약 도뉴
계약 업무가 불편하게 느껴지셨나요?
완료된 계약서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도뉴와 함께라면 복잡한 계약도 간편하게 서명하고,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효율성과 합리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전자계약, 이제 도뉴를 통해 계약 업무의 변화를 경험하세요.

서비스소개

1) 다양한 방식의 계약 지원: 비대면 계약, 대면 계약, 순서대로 계약, 링크 계약 등 다양한 계약 방식을 지원합니다.
2) 빠르고 쉬운 전자 서명: 직접 서명 혹은 도뉴에서 제공하는 무료 전자 서명/도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문서 통합 관리: 팀 구성원에 따른 권한 설정으로 더욱 꼼꼼한 문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4) 실시간 알림: 이메일, 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통한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보안 및 검증: 도뉴에서 체결된 모든 계약은 철저한 암호화 및 문서 위변조 방지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6) 기업 특화 서비스: 그룹 관리, 내부 결재, 템플릿 등 기업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더욱 스마트한 계약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기존에 사용하던 계약서를 쉽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도뉴에서 제공하는 전자 서명/도장을 통해 계약서에 빠르고 간편하게 서명할 수 있습니다.
3) 저장된 계약서 및 첨부 파일은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수많은 문서를 폴더로 쉽게 분류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계약서는 템플릿으로 등록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6) 카카오톡/SMS, 이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계약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한 번의 클릭으로 다수의 계약자들에게 대량 전송하여 반복적인 계약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8) URL, QR 코드를 통한 링크 계약으로 상대방의 연락처를 모르는 경우에도 계약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이중 보안으로 더욱 안전하게 도뉴는 ISO/IEC 27001 표준에 따른 정보보호 관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14개 분야와 114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한 심사를 통과한 보안 시스템을 통해 계약서와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2) 종이 계약 대비 9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 종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필요한 인건비, 교통비, 보관비 등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다수의 계약을 체결하여 비용과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감사추적인증서로 강력한 법정 효력 보장 계약서 작성부터 완료까지의 계약 모든 과정을 기록하는 감사추적인증서를 제공해, 계약 참여자들의 정보(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IP, 기기 등) 및 모든 주요 행위(계약 작성, 서명, 파기 등)를 기록하여 법적 분쟁 리스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Link+를 통해서 자동으로 가입되어 즉시 도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즉시 도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도뉴’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도뉴에서 가입 정보 확인 후, 자동으로 기업 회원가입 진행
3) 가입 완료 및 연동 오픈
4) 전 직원 사용

다우오피스를 통해 사용하면 드리는 혜택

무료체험 20건 혜택 지금 도뉴에 신규 회원가입하시는 고객분들께 무료로 전자계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20건 혜택을 지급해 드립니다.

필수 확인사항

해당 제휴서비스는 다우오피스에서 연동만 지원하며, 가입 및 결제, 고객지원 모두 제휴서비스인 '도뉴'에서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 : 02-6250-5300
-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 토, 일요일 및 휴일 휴무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