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보고 기능으로 효과적인 회의 (애터미)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0:16

본문

“다우오피스는 단순한 그룹웨어 기능을 넘어, 기업문화를 바꾸는 협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 웹 운영팀 김윤혜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애터미는 2009년 헤모힘을 유통하며 급성장한 애터미는 매년 평균 40%~50%이상의 매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유수의 외국계를 포함한 한국계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입니다. 애터미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기본 원칙을 지키고 고객과 회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원칙중심의 문화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고객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사에 파격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직원과 회원들에게 나눔의 삶을 강조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기록을 통한 업무 이력 관리 필요"


그룹웨어 도입 이전 제대로 된 보고 형식이 갖추어지지 않았으며, 메일 시스템은 개인 메일을 사용하는 직원이 대다수 였습니다. 업무 진행 방식에서도 체계적으로 업무를 요청하고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프로세스를 제대로 갖추고 업무를 진행하고자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다우오피스에 모든 업무 내역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사내 문화 정립


주간 팀장 미팅 시, 구두로 보고되었던 형식에서 다우오피스 도입 이후 보고 기능을 통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그에 따른 이력이 남게 되었고, 보다 효과적인 회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서별 R&R이 명확해지고 업무도 효율적으로 진행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시판,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내 활동을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전사 캘린더 기능을 통한 스케줄 관리로 직원들 간의 소통도 자유롭게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보고 기능 : 주간보고서 작성 확인 예시]

 

② Works로 업무 실시간 공유


ToDO+와 Works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진행 상황, 진행 중 이슈를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팀원들과 소통하며 업무 사항을 조율하여 진정한 협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 업무 진행률 변경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프로세스 정립으로 기업의 문화가 바뀌다!"


기업문화 개선은 물론, 효과적인 업무 프로세스도 정립할 수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우오피스 상담 및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