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웨어 비교] 다우오피스 VS 하이웍스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1. 1. 6. 16:40

본문

그룹웨어를 처음 도입하시거나 교체해야할 이슈가 발생하신다면
그룹웨어 가격, 그룹웨어 추천 기능, 그룹웨어 상품 등 다양한 방면에서
비교해보시고 도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룹웨어는 특성상 한 번 도입하고나면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가격, 기능, UI, 보안 등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도입을 해야하는데요!

그.래.서.
고객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다우오피스에서 준비한 고퀄리티
"다우기술 다우오피스와 가비아 하이웍스 전격 비교" 포스팅!!!!!!!

서론이 너무 길었죠?
본격적으로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와 가비아의 하이웍스를 비교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본 포스팅의 정보들은 각 서비스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정보 및 사용자메뉴얼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가격은 프로모션 및 견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본 포스팅과 관련하여 수정사항이 있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다우오피스 공식메일(daouoffice@daou.co.kr)로 요청 주시기 바립니다.


그룹웨어 도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하셨을
"다우오피스와 하이웍스 가격, 제공기능, 전자결재 기능 비교"를 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그룹웨어 가격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하이웍스 그룹웨어 베이직형 가격비교 (단위 : 원 / 월)

[다우오피스's Pick!]
+ 가격 비교 시, 50인 이상 상품은 하이웍스가 더 저렴!
+ 추가용량 비용은 다우오피스가 50% 더 저렴하게 제공!

1. 25인 기준으로 가격 비교를 해보면, 다우오피스가 하이웍스보다 1만원 더 저렴합니다!
인원이 적은 소기업이나 중소기업에게는 그룹웨어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다우오피스는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그룹웨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다우오피스 무료상품 출시로 10인 미만의 기업은 동일한 기능/스펙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50인 기준으로 가격만 비교해보면, 하이웍스가 다우오피스보다 3만원 저렴합니다.
하지만!!!
50인 이상부터는 필요한 용량이 굉장히 많아지기 때문에, '용량추가' 가격을 꼭 염두해두셔야합니다! 다우오피스는 용량추가 가입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100GB를 3만원에 구매가능합니다.
(단, 최초 도입 시, 100GB 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반면, 하이웍스는 100GB를 20만원에 구매해야합니다.



2. 그룹웨어 제공기능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하이웍스 그룹웨어형 제품 전체

* 고객사 설치형 : 독립 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권장하며 회사 정책에 따른 별도 모듈 연동이 필요한 경우 적합합니다.

[다우오피스's Pick!]
+ 협업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다우오피스!
+ 연동을 통한 편리한 회계 처리!
+ 무제한으로 활용이 가능한 다우오피스만의 특화기능 'Works!'

그룹웨어는 협업과 관련있는 솔루션인만큼 협업이 강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그렇기에 다우오피스20가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는 물론, 주 52시간 최신 근로기준법에 대응할 수 있는 근태관리 기능,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어쓰는 Works기능, 업무리스트화가 가능한 ToDO+기능 등 총 20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PC와 모바일이 100% 연동된다는 사실까지 더하면 정~말 실용적이네요!

반면, 하이웍스15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전자결재 기능 비교
전자결재 외에도 각 기능별 상세비교는 자료 요청 시, 공유해 드립니다.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화면]
[하이웍스 전자결재 화면]

 

[다우오피스's Pick!]
+ 1,000인 이상 규모의 고객사들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 실시간 모바일 알림 및 연동으로 빠르고 편리한 결재가능!
+ 100여종의 무료 결재 양식 제공! (Office 문서와 호환되는 양식편집기 제공!)

전자결재 기능 화면만 비교해봐도 다우오피스의 전자결재 페이지가 한 눈에 보기 쉽지 않나요?
또한 다우오피스는 서면 결재에서 가능했던 결재, 반려, 전결, 대결, 후결, 합의, 참조, 열람 등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의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와 하이웍스는 메일과 그룹웨어 상품을 제공해주는 공통점이 있지만,
가격과 제공기능 측면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메일기능 중심으로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메일 용량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하이웍스의 무제한기업형 메일서비스를 선택하시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전자결재/보고/Works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추후 그룹웨어 확장까지 고려하신다면 고민할 것 없이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목※

​오늘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비교해보았지만,

다우오피스와 하이웍스 상세비교자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간단한 비교내용을 말씀드렸는데요, 서비스 도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우오피스 그리고 하이웍스 제품 각각의 특징을 비교해보시고 기업에 가장 알맞은 선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