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1등 영업사원이 밝히는 다우오피스 활용 TIP (다우기술)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1:42

본문

다우오피스 100% 활용방법, 다우오피스 영업사원이 직접 알려드립니다!”

- 다우기술 그룹웨어 사업팀 이민석님



 

- 다우기술 그룹웨어사업팀에서 다우오피스 영업을 담당하는 이민석 과장님이 인터뷰를 도와주셨습니다 -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다우기술은 그룹웨어 서비스 다우오피스를 비롯하여 문자메시지 서비스 뿌리오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에스크로 서비스 유니크로 등의 기업용 솔루션을 서비스 하고 있는 IT전문 회사입니다. 지난 30여년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IT산업 발전과 맥락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Q. 그룹웨어는 어떤 솔루션인가요?

 

그룹웨어는 기업 내 업무 편리성을 위한 필수 IT솔루션으로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직원간 협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나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Q. 다우오피스는 어떤 솔루션인가요?

 

실제 업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팀장, 팀원처럼 실제 업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룹웨어입니다. 기존 그룹웨어의 기능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필요한 기능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Works주 52시간 정책을 완벽하게 반영한 근태관리 외에도 ToDO+나 보고 같은 기존 그룹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우기술의 다양한 노하우가 접목된 그룹웨어 입니다.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기능: 전자결재 이력 확인 예시]

 

Q.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이 가능한 그룹웨어!


메일, 전자결재, 게시판 같은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Works, ToDO+등의 다우오피스만의 특별한 기능들도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영업직군이다보니 Works를 CRM(고객관리)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외산 솔루션은 비용이 높음에도 필요한 기능을 제대로 지원해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필요에 따라 앱을 만들어서 쓸 수 있는 Works를 사용하고 나서는 이러한 부분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IT 관련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담당자가 기능이나 정책을 바로바로 반영할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기능: Works로 고객관리 예시]

 

Q. 그룹웨어 도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진화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다우오피스는 기존의 그룹웨어가 좀 더 진화된 제품입니다. 메일, 전자결재 같은 기본 기능뿐 아니라 보고, Works, ToDO+ 같은 특화기능들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또한 비용 부분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도입이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