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웨어 전격 비교 #4] 다우오피스 VS 네이버웍스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3. 2. 24. 14:44

본문

 

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입니다🙂

지난번 '다우오피스 VS 하이웍스' 포스팅에 대해 아주 뜨거운 반응을 해주셨는데요.

[그룹웨어 전격 비교 #3] 다우오피스 VS 하이웍스
[그룹웨어 전격 비교 #3] 다우오피스 VS 하이웍스

 

그럼에도 여전히 우리 회사에 최적화된 그룹웨어를 찾는 것은 쉽지 않죠.

 

그래서 다우오피스는 아직도 달립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그룹웨어 비교 콘텐츠는 계속 됩니다!

※본 포스팅의 정보들은 각 서비스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정보 및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가격은 프로모션 및 견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전격 비교" 입니다!

 

그룹웨어 가격 비교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과 네이버웍스 베이직형 가격비교
(단위 : 원 / 월)

 

가격부터 알아볼게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가격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가격 비교

 

[다우오피스's PICK]

✅다우오피스가 기본 사용료 더 저렴하게 제공!

✅네이버웍스 사용자 추가 비용이 높음!

✅경리회계 및 인사 기능 무료 제공 🆓

 

인원을 기준으로 한 각 패키지를 비교해봤을 때,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가 추구하는 방향이 다른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먼저 네이버웍스 같은 경우, 상대적으로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 대신

비용이 높게 측정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반면에 다우오피스는 기본 제공 용량은 네이버웍스보다 적지만

각 패키지 별로 비용은 2배 이상 저렴합니다!

 

이 때 아셔야 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다우오피스의 용량 추가 비용인데요.

이 부분이 왜 중요한지 말씀드릴게요!

 

다우오피스 용량 추가 비용
다우오피스 용량 추가 비용

 

다우오피스 신규도입시 50인, 100인 기준의 경우

네이버웍스의 용량과 같이 1TB를 추가하더라도,

각각 250,000원, 400,000원으로

오히려 네이버웍스보다 저렴합니다!

 

사실상 각 패키지 별로 비교해봤을 때,

20인 기준을 제외하고는 모두

다우오피스가 더욱 저렴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룹웨어 특징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특징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특징 비교

 

위에서 말씀 드렸듯,

네이버웍스는 계정당 요금이 비싼 편이라서

많은 인원이 사용하면 할수록 그 비용은

다우오피스에 비교했을 때 차이가 더욱 많이 나게됩니다.

 

또한 네이버웍스는 문의를 하려면 전화와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는데

다우오피스는 전화,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팅, 메일로도 문의할 수 있어

편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는 라인 메신저와 동일한 메신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메신저 기능에서 장점을 갖고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제공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의 기본 제공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의 기본 제공 기능 비교

 

그룹웨어를 사용할 때, 업무 기능 중 필수적인 것들이 있는데요.

 

메일 기능이 될 수도 있고, 메신저 기능, 캘린더 기능 등이 될 수 있죠.

그 중에서도 빠른 업무처리와 기업의 데이터 보존/보관이 가능한

'전자결재' 기능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웍스는 전자결재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는 반면,

다우오피스는 전자결재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이외에도 Works, ToDO+와 같은 차별화된 기능

경영지원, 경리회계, 경비처리 기능 등

총 35가지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일반 기능 및 메일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일반기능 및 메일 기능 비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일반기능 및 메일 기능 비교

 

✔️ 해외 법인을 가진 기업

✔️여러 개의 법인 가진 기업

✔️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중인 기업

 

이 중 하나라도 포함 된다면 여기 집중!

 

우선 다우오피스는 5개 국어를 지원하여 해외 법인을 가졌거나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계획을 가진 기업이더라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멀티컴퍼니 기능을 통해

여러 법인을 가진 기업의 골칫거리인

'기업의 분산된 업무환경' 개선이 가능해요!

 

급이 다른 다우오피스
급이 다른 다우오피스

 

추가적으로 다우오피스는 최신 근로기준법에 맞춘 다양한 근태 기능 제공으로

관리 업무도 줄이고 사용자는 쉽고 편하게 근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메일, 서비스, 계정, 모바일 등에

빈틈 없는 보안 정책으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우오피스 VS 네이버웍스 총정리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는 안전한 메일 기능과 메신저 기능이 다양하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그룹웨어부터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까지

하나의 플랫폼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다우오피스의 강점입니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메일과 캘린더이기 때문에

익숙한 UI로 구성되어 있어 적응하는데에 편리한 점이 있어요.

하지만, 인당 비용이 생각보다 높아 도입을 주저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적절한 용량(용량 추가 가능)과 합리적인 비용,

그룹웨어 뿐만 아니라 회계, 인사 기능 등 다양한 기능

모두 이용하시길 원하신다면 다우오피스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글보다 더욱 상세하게 비교해놓은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의 비교자료가 있어요!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상세비교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비교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받아보세요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비교자료 통합본
다우오피스와 네이버웍스 비교자료 통합본
▲ 버튼을 눌러주세요! ▲

 


 

네 번째 그룹웨어 비교 콘텐츠를 마치며,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이상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였습니다!

 

 

※ 본 포스팅과 관련하여 수정사항이 있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다우오피스 공식메일(daouoffice@daou.com)로 요청 주시기 바립니다.

 

다우오피스 도입문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