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다우오피스 3.1 버전이
드디어 업데이트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사이트어드민과 PC메신저, 모바일 전자결재 기능이 개선되었는데요.
세상 밖으로 갓 나온 따끈따끈한 다우오피스 3.1 버전!
어떤 기능들이 개선되었는지 낱낱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3.1 버전 업데이트는 관리자를 위한 사이트어드민 개선이 중점적으로 이뤄졌습니다!
더욱 직관적인 UX/UI로 개선돼 관리자 편의성이 향상된 사이트어드민을 만날 수 있죠.
새롭게 추가된 메가메뉴는 사이트어드민 구성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자주 찾는 메뉴에 대해 즐겨찾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IP 접근 설정 권한이 사이트어드민 관리자에게도 부여해
IP에 따른 포탈 접근 설정을 통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죠.
메뉴 운영 권한 관리 기능은 메뉴 별로 관리자를 설정해야 했던 불편함을 제거하고
한 페이지에서 모든 메뉴에 대한 운영자와 관리자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됐습니다.
조직설계 기능도 개선되어 부서나 계정 등록 시 쉬운 명칭과 간편한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고,
직위체계 통합 관리를 통해 다수의 직위/직책/직급을 일괄 변경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러한 개선사항들과 관련하여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설정방법은 사이트어드민 우측 상단의 튜토리얼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통을 책임지고 있던 PC메신저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됨으로써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넘어 협업의 효율을 높이는 메신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첨부파일 통합관리 기능은 모든 대화방에서 주고 받은 파일들을
하나의 탭에서 모아보고 즉시 팀원에게 전달할 수 있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화 내용 백업 및 삭제 등을 통해 중요한 대화 내용을 보호할 수 있고,
대화방 내 공지 등록으로 중요한 업무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죠!
이외에도 나와의 대화, 대화방 상단 고정, 폰트 크기 조정 등
여러 세부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1 버전 대망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모바일 앱으로 전자결재 기안을 작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 모바일에서 PC버전 보기로만 가능했던 전자결재가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됐습니다!
앞으로는 휴가 및 연장근무 신청과 같은 전자결재 기안을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전자결재 작성을 위해서는 관리자가 사이트어드민에서
모바일 기안을 허용할 전자결재 양식을 선택하기만 끝입니다! 정말 간편하죠?
한층 더 레벨 업! 된 다우오피스, 잘 확인하셨나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앞으로도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여
여러분의 협업과 소통 레벨을 더욱 업! 업!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