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택트 시대, 새롭게 일하는 방식
비즈니스 플랫폼 다우오피스입니다.
2020년 다우오피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우오피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11월 17일부터 24일까지 총 8일간
다우오피스를 사용 중인 전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총 902명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항목별로 꼼꼼하게 답변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다우오피스 기능 만족도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개선된 점 중 65%의 답변이 결재 프로세스 개선이라고 응답해주셨는데요.
만족스러운 기능도 전자결재가 50%의 비율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가장 잘 활용하는 기능에 대한 질문인데요
전자결재, 메일을 가장 많이 선택해주셨습니다.
오프라인의 결재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완벽히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결재를 할 수 있는 전자결재 기능은
다우오피스의 가장 큰 장점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고객지원 프로그램 만족도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가장 만족스러운 내용으로 실시간 채팅상담과 고객 케어 라운지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지금과 같이 만족스러운 고객지원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다우오피스 이외에 이용 중인 솔루션은 무엇인지 살펴보았는데요,
ERP 시스템이 39%로 가장 높은 비율로 선택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2021년 '다우오피스 회계'를 출시 준비 중에 있는데요.
다우오피스로 협업 서비스와 회계서비스까지 한 번에 이용 가능하니, 더욱 편리해지겠죠?
화상회의 관련 질문을 한 결과 화상회의 기능 필요성이
5점 만점 중 3.9점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현재는 ZOOM과의 연동을 통해 화상회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2021년에는 다우오피스의 화상회의 기능이 새롭게 런칭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다우오피스를 알게된 경로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가장 많은 답변으로 동료 및 지인 추천으로 응답해주셨는데요.
기존 고객분들이 다우오피스를 사용하시고 만족하신 결과인것 같아
감사함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우오피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한 질문이었는데요.
다양한 협업기능,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고객님들이 가장 잘 활용하고 계신 전자결재 기능부터
다우오피스의 특화기능인 Works까지,
다양한 협업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다우오피스의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11월에 실시한 2020 다우오피스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를 말씀드렸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리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우오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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