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명함 제작과 주문!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포탈에서 가장 저렴한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총무팀/인사팀 등 관리부서 직원에게 요청만 하시나요? 그리고 수시로 넘쳐나는 명함 발급 요청에 다른 업무에 지장이 가진 않으신가요? 이제 이 모든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귀사만의 명함 자동주문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기업 담당자가 딱 한 번 귀사만의 명함디자인을 등록하고, 직원은 그에 맞추어 ‘이름, 전화번호 등’ 명함에 들어갈 텍스트만 수정하면 끝! 별도의 구축비용이 들지 않아서 Good! 업무가 자동화되고 일원화되서 Good! 다우오피스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이제 본연의 업무에 조금 더 집중하세요.
서비스소개
프린트로보는 명함을 자동으로 제작하고, 주문, 배송까지 받을 수 있는 올인원 명함솔루션입니다. 기업담당자가 사전에 등록한 명함 등의 인쇄물 양식에 직원들이 글자만 간단히 수정하여 바로 주문할 수 있어, 기존 기업담당자가 접수/주문해야했던 업무 부담감을 줄여주는 비대면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프린트로보에서는 비단 명함 뿐만 아니라 브로셔, POP 등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며, 이 모든 것들이 ‘프린트로보’의 ‘스마트 오더 시스템 (Smart Order System)’을 통해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1) 명함 구매절차를 온라인으로 단순화하여, 기존 전 직원을 상대로 명함을 주문 받던 업무가 사라집니다. 2) 기업의 판촉물(브로셔 등)을 표준화하고, 반복적으로 제작하고 관리함에 간편합니다. 3) 부서별 맞춤 인쇄물도 관리가능하며, 언제나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365일 24시간 주문이 가능하여, 필요한 즉시 제작이 가능합니다. 5) 로고, 색상, 서체 등 기업 맞춤 스타일 지정이 가능하여, 기업 브랜드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그래픽 디자이너가 없어도 인쇄물에 출력될 시안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2) 주문 화면이 매우 간단하여, 주문 시 디자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직급, 부서명 등을 편집기에 셋팅하여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PC부터 모바일, 태블릿PC까지 모두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프린트로보 신청 시, 프린트로보로 자동으로 넘어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프린트로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프린트로보’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프린트로보에서 가입내역 확인 후, 귀사 독립몰 개설. 4) 귀사 독립몰에 원하는 명함 디자인 등록. 5) 전 직원이 등록된 명함 등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주문 / 제작 가능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