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많은 양의 데이터도 Works로 보기 쉽게! (청원피엠씨)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12. 16. 17:31

본문

"20년 전부터 현재의 데이터까지,

많은 양의 데이터도 Works로 보기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고객 맞춤형 최고의 자산관리 컨설팅 청원피엠씨입니다. 청원피엠씨는 다양한 분양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다변화되는 시장위험에 대비하며 가치투자의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청원피엠씨는 부동산 자산관리를 주로 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업무 특성상 이해 충돌로 인한 재산 관련 소송이 많습니다. 이러한 소송사건을 당사자별, 사건별, 처리기관별 등 목록과 파일을 중복으로 관리하고 있어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많은 양의 데이터도 Works로 보기쉽게 관리!"

Works를 통해 소송관리 앱을 구상해 소송사건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별로 데이터를 저장해 데이터 목록에서 고객을 클릭하면 해당되는 내용과 첨부파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2000년도 자료부터 2020년의 자료까지 Works앱으로 한눈에 파악 가능합니다.

[소송관리 앱]

앱 접근이 가능한 직원을 설정해 해당되는 직원은 소송관리 앱에 데이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일괄 등록으로 Works를 사용하기 이전의 데이터부터 Works에 사용된 데이터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장점 덕분에 이전과 비교하면 데이터 관리가 아주 간편해졌습니다. 4,000페이지에 달하는 소송서류 중 필요한 부분을 검색하고 출력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Works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든 직원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Works의 검색기능과 전사와 공유할 수 있는 장점으로 원활한 업무가 가능해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확실한 업무 개선 효과!"

Works를 통해 데이터 관리가 편리해져 원활한 업무가 가능해졌습니다. 뿐 만아니라 Works 컨설팅을 통해 샘플 앱 활용과 데이터 일괄 등록, 관리 방법까지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Works 기능으로 회사의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개선해보세요!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