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많은 양의 데이터 속에서도 필요한 내용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Works (에이치와이 모터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12. 21. 11:31

본문

"이력관리와 실시간 업무 공유 모두 Works로 해결하였습니다."

-에이치와이모터스 고객서비스팀 하현진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에이치와이 모터스는 1만여 야쿠르트 여사님들이 이용하는 신형 전동카트의 개발부터 생산, AS까지 생애관리 서비스를 전담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입니다. 한국야쿠르트의 핵심가치인 ‘신선한 가치로 건강한 습관을 구현’을 돕는 상생의 B2B 파트너란 의미로서 혁신과 도전을 통해 역동적인 기업문화를 구축,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많은 양의 데이터 관리의 어려움"

기존에는 엑셀로 배터리 A/S 내역을 관리하였습니다. A/S 한 건당 한 개의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하다 보니 너무 많은 파일 개수가 생겨 원하는 파일을 찾기 힘들었으며, 중간에 담당자가 바뀌게 될 경우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검색 기능으로 빠르게 원하는 데이터 찾기"

A/S 문제점 접수 앱, 배터리 A/S 관리 앱을 만들어 사용 중입니다. 입력화면에서 사진을 첨부할 수 있도록 파일 첨부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엑셀로 관리할 때보다 편리한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무엇보다 필요한 내용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필터 검색 기능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전동카트를 관리하다 보니 등록된 데이터 양이 상당한데, 조건별 텍스트 검색을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찾느라 시간 낭비하는 일은 더 이상 없습니다. 

이 외에도 제안해요 앱, 희망도서 구입 앱 등을 통해 사내의 여러 제도 관리에 있어서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복잡한 구성 없이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Works"

타사의 협업툴 서비스도 사용해보았지만, 다우오피스의 Works기능은 혁신적입니다. Works로 편리한 업무 공유와 이력관리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구성 없이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Works 적극 활용해보세요!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