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다우오피스 고객만족도 설문결과

공지사항

by 다우오피스 2021. 12. 23. 16:57

본문

안녕하세요🙋‍♀️

 

50만 사용자의 선택!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입니다!

 

여러분은 한 해동안 다우오피스를 잘 사용하셨나요?

 

올해 다우오피스는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게 되어

업계 최초로 그룹웨어부터 경리회계·경영지원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업무플랫폼이 되었는데요!

 

최근 진행한 2021년 다우오피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면서

사용자분들은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를 통해 업무환경을 어떻게 개선하였는지 볼까요?😊

 


 

설문조사는 12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었고,
다우오피스 사용 고객 942명 설문에 참여해주셨어요!

 


 

먼저,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사용 후 개선된 점입니다!

 

설문 결과 다양한 기능으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했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어요🏆

 

추가로 개선된 점의 상세 결과로는

업무시간30분에서 1시간정도 단축되었고

협업환경, 업무연속성, 비용절감매우 개선되었다고 응답하였습니다! 👍

 

사용자분들이 그룹웨어 · 경리회계 · 경영지원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를 이용해

업무 프로세스와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전체 응답자의 62%가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에 대해서 매우 만족한다는 평가를 해주셨는데요!

 

그중 가장 만족스러운 기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자결재가 1위를 차지했어요🏆

 

결재 시 서면이 아닌 PC 및 모바일로 프로세스를 처리할 수 있는 전자결재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의 만족도가 높은 기능임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매입/매출 관리, 인사/급여 관리, 금융/입출금 관리, 세무 관리 기능중에서
매입/매출 관리 기능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라는 답변을 받았어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의 타사 대비 강점으로는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의 연동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어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기능으로는 인사 정보 확인, 증명서 발급, 임금명세서 조회, 개인 경비 처리 등이 있는데요!

 

그중 인사 정보 확인 기능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 1위를 차지했어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도 타사 대비 장점으로는 경리회계와 마찬가지로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의 연동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어요👍

 

다우오피스에서 간편하게 경리회계·경영지원에 접속하여 기능을 사용하고 그룹웨어 연동 기능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의 강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우오피스는 사용자와 관리자의 원활한 서비스 사용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고객케어라운지, 실시간 채팅 문의 상담, 기술지원, 온라인 교육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중 고객케어라운지가 가장 만족스러운 고객지원 서비스 1위를 차지했어요🏆

 

고객케어라운지는 온라인 컨텐츠부터 실시간 기술 문의가 가능하여

서비스 사용 중 생긴 문제를 누구나 쉽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답변을 받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다우오피스를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다우오피스를 추천해주셨습니다! 🏆

 

 


지금까지 2021 다우오피스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를 말씀드렸는데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설문에 작성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 발전하는 다우오피스가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설문 결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