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사례] 경비처리를 임직원 누구나 편리하게!(그루기술)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6. 22. 11:47

본문

 

그루기술은 어떤 회사인가요?


🖥  제조 

  2010년 설립되어 자사 솔루션 전자회의 시스템 (파르테논 전자회의) 제품을 개발하여 솔루션 판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Open Source 기반의 Infra 및 Application을 포함하여 설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가상 모바일 환경 구축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한국 레드햇 파트너 사입니다.

 

🏠 그루기술 홈페이지 www.grutech.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 경비처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 " 

 경리회계 담당자라면 경비관리 등의 증빙 처리 업무가 매우 귀찮고 양도 많은 업무라는 것을 공감하실 겁니다. 임직원들의 법인카드 및 개인경비 사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해당 카드사의 앱에 일일이 접속해야 합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고자 경리회계 프로그램 도입과 함께 경영지원 프로그램 도입을 하게 됐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경비처리를 위한 전자결재 연동으로 한 번에 해결해요.

 법인카드와 더불어 개인경비까지 경비관리 기능에서 등록이 가능하며, 나아가 전자결재와 연동 처리를 통해 경비관리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용 내역을 카드사로부터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으며 사용 내역에 대하여 청구할 금액과 상세 내용을 입력 후 전자결재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경비처리 기능 화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경비처리 기능]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1️⃣  내 인사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요!

 사원 정보관리에서 관리되는 내 인사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 담당자의 권한 없이도 본인 인사 정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하니 인사 담당자 업무를 덜어주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오른쪽 상단의 인사카드에서 필요한 정보를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인사정보]

 

2️⃣ 전자결재 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경영지원 서비스를 통해서 임직원들이 발급 신청한 전자결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황별(미결재, 결재중, 결재완료)로 정렬된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상신부터 결재까지 복잡한 경비처리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경비청구 전자결재 현황]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업무 시 다양한 면에서 편리해져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을 사용하면서 각종 서류 및 영수증 등을 따로 가서 요청하고 말해야 하고 계속 확인해야 하는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증명서 발급을 요청하면 잊을 때가 많지만 담당자가 전자결재에서 승인만 하면 요청한 직원이 직접 자료를 보관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를 잃어버렸을 때 경영지원에 들어가서 자신의 급여를 직접 조회하고 내역도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