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사례] 급여명세서 작성을 편리하게!(한국표면공학회)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6. 22. 11:50

본문

 

한국표면공학회는 어떤 학회인가요?


🧑‍🎓  협회 

 한국표면공학회는 1963년 표면공학 분야 학자와 산업계 인사들이 주축이 되어 ‘한국금속표면 협회’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래 50년 이상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선진 기계 공업국인 독일, 일본, 미국 등이 기술 이전을 꺼려 하는 합금의 특수 표면처리에 관한 기술 개발과 산업화라는 과제의 해결을 목표로 삼고 산업체 회원사들의 활발한 참여를 통하여 명실상부한 산·학·연 협동의 중심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 한국표면공학회 홈페이지 www.kisehome.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 인사 시스템 체계화를 위해서 " 🪄

 저희는 사기업이 아닌 협회이기 때문에 인사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이 인사 자료를 요청할 때에도 담당자 기준이 애매하여 임직원 사이 불만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인사 시스템을 체계화하기 위해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인사 시스템이 체계화됐어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을 통해 임직원들이 필요한 정보를 시스템 상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되어 담당자를 일일이 찾아다니는 불편함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각 기능마다 담당자를 정하게 되어 업무가 체계화됐습니다. 무엇보다 경리회계와 같이 사용하면서 데이터가 연동되어 급여명세서 작성이 편해진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메인 화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홈 화면]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1️⃣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경리회계와 함께 사용하세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가장 큰 장점은 그룹웨어/경리회계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편리하고 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저희도 기존에 사용 중이던 erp를 그대로 사용했지만 경영지원을 사용하면서 경리회계도 같이 사용하게 됐습니다. 연동 사용을 하게 되면 카드 등록이나 인사 정보 등을 일일이 등록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 그룹웨어/경리회계 연동]

 

2️⃣ 간편하게 급여명세서 발급을 할 수 있어요.

  다우오피스 급여조회 기능은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급여 내역 조회부터 급여명세서 발급까지 처리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또한 급여명세서 필수 기재 사항도 빠짐없이 들어가 있어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에 발 빠른 대응이 가능했습니다.

[다우오피스 - 급여명세서]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도입 한 번으로 회사 운영 효율이 올라가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희 회사는 인사 시스템이 체계화되지 않았습니다. 도입 후 다우오피스의 기능에 따라 담당자를 정하면서 회사 운영 체계도 잡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은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의 경우 다우오피스를 도입하여 필요한 정보들을 하나하나 기입하고 각각의 기능에 따라 담당자를 정해 나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회사의 업무 시스템이 체계화되어 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경영지원'이라는 서비스 이름답게 귀사의 전반적인 경영 체계를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