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우기술 300명의 직원들이 Works를 통해서 그룹웨어나 ERP 등의 포탈 /IT이슈에 대해서 등록해주고 있고, 다양한 이슈 관리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중복되는 문의라던지 이슈들의 경우 검색을 통해 사전에 처리된 기록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의를 줄일 수 있고, 이슈처리에 노하우가 쌓이게 됩니다. 실시간 알림을 통해서 등록된 이슈들에 대한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처리한 이슈 건수를 가시적으로 확인하고, 담당자를 지정하여 처리합니다.
이슈 및 요청사항에 대해서 등록하고, 담당자가 해당 이슈를 처리하여 업무를 완료 시키는 일종의 프로세스를 Works를 통해 구현하였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슈가 얼마나 되는지, 기간별로 처리완료된 이슈가 얼마나 되는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고 담당자별로 처리중인 이슈의 개수, 업무 배분이 잘 되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접수 받던 고객이슈/요청 처리를 Works로 일원화!
대표 메일을 통해 접수 받던 각종 이슈들을 Works를 통해 프로세스를 개선하니 처리된 이슈와 진행중인 이슈, 처리해야할 이슈들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차트를 통해 실시간 현황 분석 및 공유가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개발팀에서 추천하는 Works앱!]
고객지원관리앱 / 회의록앱 / IT업무요청앱 / 장비관리앱
※ 다우오피스 도입 후, 고객케어센터(DO CARE)에서 Works 샘플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ks를 활용해 장비관리 앱 만들기]
[고객지원관리 앱 살펴보기]
1) 앱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고객사 문의 접수 및 처리 내용에 대한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계산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접수일 기준으로 처리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목록에서 보여줍니다.
2) 주요화면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다우기술에서는 각 부서별로 업무에 맞게 Works앱을 만들어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부서에는 어떤 업무 프로세스가 있으신가요? Works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프로세스를 관리해보고 싶진 않으신가요? 특허받은 유일한 협업기능인 다우오피스 [Works]를 활용해 보세요!
Works가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개념부터 확인하세요!
초급자를 위한 Works 가이드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1. Works란 무엇인가요? 2. Works의 앱은 어떻게 만드나요? 3. 어떤 앱들이 업무에서 활용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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