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 업무/캠페인 관리 Works로 해결!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3:07

본문

 

Works로 시작해서 Works로 끝내는 업무!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받는 상담 및 무료체험, 교육신청, 설문조사 등
각종 캠페인에 대한 데이터를 Works를 통해 수집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접수되는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고, 쌓인 데이터는 일/월/년별로 집계된 결과가 그래프화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추이를 파악하기 쉽습니다.
또한 데이터에 대한 접근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개인정보 등을 엄격하게 관리 할 수 있고, 데이터를 CSV파일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5분이면 만드는 앱! 신규 캠페인 생성은 1분도 안걸려요!


무엇보다 Works앱은 자유도가 높아 항목을 쉽게 조정하거나 수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예를들어 상담신청 시, 방문경로가 추가되면 Works앱에서 간단하게 항목을 추가하여 관리할 수 있고,
추가된 Value값만 홈페이지 소스에 반영하면 됩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거의 필요없고, 직접 항목을 추가하고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해온 방식에 비해 작업 시간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디자인 업무 요청처리도 웍스를 통해 관리!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디자인팀 담당자와 협업할 업무가 많이 있습니다. 기존에
메신저나 메일, 구두로 요청하던 디자인 업무를 Works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완료된 업무와 진행중인 업무, 예정업무를 구분하여 관리할 수도 있어 좋고,
이미 진행한 업무의 히스토리를 검색을 통해 빠르게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팀에서 추천하는 Works앱!]

캠페인관리앱 / 교육설문조사앱 / 마케팅예산관리앱 / 업무요청앱 / 판촉물재고관리앱


※ 다우오피스 도입 후, 고객케어센터(DO CARE)에서 Works 샘플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ks를 활용해 요청관리 앱 만들기]

 

[디자인 업무요청 앱 살펴보기]

 

1) 앱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사내 업무요청을 관리하는 앱으로 타 부서에서 업무요청부터 완료까지의 업무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주요화면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업무요청 앱 등록화면]

 

[업무요청 앱 조회화면]

 

[업무요청 앱 목록화면]

 

[업무요청 앱 상태흐름]

 

다우기술에서는 각 부서별로 업무에 맞게 Works앱을 만들어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부서에는 어떤 업무 프로세스가 있으신가요?
Works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프로세스를 관리해보고 싶진 않으신가요?
특허받은 유일한 협업기능인 다우오피스 [Works]를 활용해 보세요!

 

 


 

Works가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개념부터 확인하세요!

 


초급자를 위한 Works 가이드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1. Works란 무엇인가요?
2. Works의 앱은 어떻게 만드나요?
3. 어떤 앱들이 업무에서 활용되고 있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