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메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메일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1:17

본문

강력하고 편리한 메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메일

[검색기능]




Q.다우오피스 '메일'은 어떤 기능인가요?


자체 메일을 탑재한 국내 유일의 그룹웨어로, 대용량의 메일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안에 강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여러분의 메일보안, 확실하게 지켜드립니다!




Q. 다우오피스 메일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검색·분류·태그 기능

1) 검색기능

강력하지만 편리한 검색 기능을 지원합니다!
단어만으로 검색하는 것이 아닌 메일 수발신 기간, 메일 중요도 여부, 읽음 여부 등의 특정 조건을 등록하여 메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분류기능]

2) 분류기능

특정 조건에 따른 자동 분류 기능으로 메일이 올 때마다 번거롭게 분류할 필요가 없습니다.

3) 태그기능

개인 필요에 따라 태그(카테고리)를 생성하고,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색상의 태그를 통해 메일의 카테고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중요한 업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메일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메일함]

공유메일함

다우오피스 메일은 특정 메일함을 팀원 또는 지정한 동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송수신할 때마다 참조를 걸거나, 일일이 전달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유 메일함을 통해 제안서, 참고 파일 등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공유메일함]

자동전달 기능

자동전달 기능을 통해 사전에 입력된 메일 주소로 자동으로 전달되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예외로 자동 전달되지 않을 경우도 설정이 가능해서 해당 예외 경우에만 다른 메일로 전달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전달 기능]

강력한 보안기능

기업 메일 사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보안, 다우오피스 메일로 완벽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메일에는 통합메일 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가 탑재되어있어 스팸/바이러스는 물론이고
그 외에 그룹웨어가 놓칠 수 있는 메일보안까지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Q. 다우오피스 메일, 어떻게 활용하나요?

 

 

#19. BBDO KOREA "고객정보 보안은 다우오피스"

“보안 접속 기능을 통한 국내외 CLIENTS들의 정보 보호가 가능합니다! 확실한 보안이 가능한 그룹웨어를 찾으신다면 다우오피스를 추천드립니다!” - HR팀 박정호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

blog.daouoffice.com

 

#14. 한살림 "빈틈없는 보안으로 안전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메일 보안성도 높이고, 우수한 앱 환경 사용이 가능한 다우오피스 추천드립니다!” - 전산운영1팀 남경직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한살림은 사람과 자연, 도

blog.daouoffice.com

 

Q. 비대면 업무 시, 메일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