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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소개] 문서관리, 지식자산의 체계적 관리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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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지식자산, 문서관리

다양한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





Q. 다우오피스 '문서관리'란?


종이문서 보관으로인한 불필요한 공간 차지, 지난 문서를 찾느라 낭비되는 시간
심지어 보존연한 지난 문서를 파기하는 일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해줄 다우오피스 문서관리 기능은 전사/팀 단위로 공유할 문서들을 쉽고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내에서 공유하는 규정이나 매뉴얼을 공유하고 관리 할 수 있어 문서보존 및 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Q. 다우오피스 문서관리, 어떻게 활용하나요?
종이문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체계적인 문서관리

문서를 저장할때 버전 및 보존연한 설정과 문서번호 생성이 가능합니다.
체계적인 문서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이처럼 기존 종이문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할 수 있어 전자문서의 용이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문서 업데이트 내역 히스토리

기등록된 문서를 수정 및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유를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문서 열람자는 문서의 변경 사항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죠.
문서 관리자의 경우 특정 버전의 문서를 삭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승인 권한으로 효율적인 문서관리

문서함 관리자는 문서 승인 권한을 통해 전사 문서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 등록을 통제하여 보안이 염려되는 문서들은 반려할 수도 있죠.
또한 문서의 특성에 맞게 자유롭게 이동하여 문서폴더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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