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가진 중요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는 각종 자료들은 업무를 진행하면서 아주 빈번하고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자료실은 이러한 중요 자산들을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팀 간 혹은 전사 간 공유하고 있는 다양한 자료를 폴더 단위로 자유롭게 공유해보세요!
Q. 다우오피스 자료실, 어떻게 활용하나요?
전사자료실&개인자료실
깔끔한 자료실 메인화면입니다. 왼쪽 탭을 보시면 가장 먼저 자료실 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사 자료실과 개인 자료실로 구분되어 파일 보관과 공유가 모두 용이하죠.
개인자료실은 개인이 사용하는 자료실로, 개인자료를 모아놓거나 자료실을 공유하여 동료와 협업하는데 사용하며, 전사자료실은 전사 직원에게 모두 공개해야 하는 자료를 모아놓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파일 업로드
자주 사용하는 파일을 개인 자료실에 업로드해볼까요? [파일 업로드]를 클릭한 후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 크기와 상태를 확인한 후 전송만 누르면 끝! 정말 쉽죠?
자료실에서 메일보내기
동료에게 파일을 전송할 때 메일 보내기 기능을 활용하면 데스크탑에 파일을 다운로드받고 다시 업로드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단 [메일 보내기]를 클릭하면 해당 파일이 자동으로 첨부되어 바로 메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파일 공유하기
파일 공유가 잦은 동료에게 매번 메일을 보내는 시간도 아까우시다구요? 그렇다면폴더 공유기능을 통해 자주 협업하는 동료와 함께 파일을 공유하세요! 폴더명 옆에 [공유하기]를 클릭한 후 사용자 검색에서 동료를 지정하면 동료의 자료실에도 해당 폴더가 생성되어 실시간 자료 공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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