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입니다.
다우기술 수백 명의 직원들이 직접 사용하며 만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총 35가지나 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실무에서는 어떻게 활용하며 일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우오피스 200% 활용 방법!
다우기술의 찐 실무자들이 직접 알려드립니다.
업무 꿀팁이 가득한 부서별 실무자들의 다우오피스 사용법,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개발팀
첫 번째로, 다우기술 개발팀 원준호 선임이 소개하는
IT 개발자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개발자는 업무상 타팀과의 협업이 필수적이며,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위해 거의 매일 기획자와 소통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개발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이슈 처리 완료! Works
이슈 발생 시 맞춤형 협업 기능 Works에 문제 상황을 등록해
팀원들과 바로 공유하여 문제 해결이 가능하고,
매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히스토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마케팅팀
다음으로, 다우기술 마케팅팀 이지향 책임이 소개하는
마케터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마케터는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다양하게 협업을 진행하다 보니, 여러 담당자와 메일로 컨택할 일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마케팅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체계적인 업무 메일 관리
제목, 발송인, 수신인 등 다양한 기준으로 자동 분류를 해줄 뿐만 아니라
AI가 메일 사용 패턴을 확인하고 중요한 메일은 별도 표시까지 해 주니
놓치지 않고 업무 진행할 수 있어요!
고객지원팀
세 번째로, DO서비스지원팀 구경모 책임이 소개하는
고객지원 담당자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고객지원 담당자는 다우오피스 신규 고객사 구축 프로젝트와 기존 고객사들의 추가 연동 개발을 관리하는 업무 등
동시에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DO서비스지원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편리하고 빠른 파일 첨부, 자료실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만큼
여러 고객사에 반복적으로 발송하는 파일을 '개인 자료실'에 미리 업로드해 두었다가 첨부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파일을 첨부할 수 있어요!
영업팀
네 번째로는 다우기술 영업팀 이상수 사원이 소개하는
영업사원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영업직은 미팅 약속이나 정해진 기한에 서류를 주고받는 것이 중요한 만큼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를 기억하고 수시로 확인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영업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복잡한 일정 관리, 캘린더로 간편하게
외근 및 미팅 등 다양한 개인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근 일정이 빈번한 팀원들의 스케줄을 확인한 후 일정을 짤 수 있어요!
총무팀
다음으로는 다우기술 조직개발팀 김민지 선임이 소개하는
총무 담당자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복리후생과 인사평가 제도 운영을 담당하는 총무담당자는
사내 각종 제도나 규정들이 변경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문서관리가 필수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조직개발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임직원 문의 해결, 문서관리
문서관리 메뉴에서 각종 사내 업무 가이드나 변경 제도 등을 업데이트해서
직원들이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총무팀으로 오는 임직원 문의를 최소화할 수 있어요!
인사팀
마지막으로, 다우기술 인사팀 김정현 책임이 소개하는
인사 담당자의 다우오피스 추천 기능입니다!
인사 담당자는 직원으로서 근태를 기록하기도 하지만,
관리자로서 GPS/IP 사용 설정을 통해 직원들의 출퇴근 및 근무 상태를 추적하는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조직개발팀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기능은 무엇일까요?
#편리하고 정확한, 근태관리
다우오피스 근태관리에서 한눈에 일/주/월별 근태 통계를 파악하고,
연차 현황과 사용 내역, 인사카드 내역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해요!
다우기술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는
부서별 다우오피스 꿀기능,
도움이 되셨나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디자인팀, 영업팀, 마케팅팀, 인사팀, 총무팀, 고객지원팀 등
기업 전체에서 사용 가능한 협업툴이랍니다!
다우오피스로 부서 간 혹은 기업 내 협업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높아진 업무 효율성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였습니다.
다우오피스 아웃룩 연동 :: 기존 메일 이관 방법 (0) | 2024.09.20 |
---|---|
[기능소개] 자료실, 효율적인 파일 공유 (0) | 2024.07.25 |
법정의무교육, 다우오피스에서 수강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0) | 2024.07.08 |
업무포털 시스템 도입 필수 체크리스트 (feat.다우오피스) (0) | 2024.02.29 |
[기능소개] 근태관리,직원 출퇴근과 연차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0) | 2024.01.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