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서면으로 결재를 진행해 왔습니다.
빠른 의사결정이 중요한 결재 건에 대해서 결재자의 부재로 인해 결재가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하는데요,
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PC 및 모바일을 통해 서면으로 하던 결재를 대체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편하면서 원하는 결재양식은 직접 만들어쓰는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의 A to Z, 지금부터 파헤쳐보겠습니다!
Q.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결재, 반려, 전결, 대결, 후결, 합의, 참조, 열람 등 오프라인의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양식에 자동결재선을 지정함으로써 결재시 마다 결재선을 지정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결재선 지정하기]
양식 편집기 무상 제공
다우오피스는 자주 사용하는 전자결재 양식 100여종을 무상으로 제공해, 별도로 양식을 제작하거나 구매할 필요없이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양식 편집기를 통해 다운 받은 샘플 양식을 회사 내규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샘플 양식은 아래 고객케어 라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케어라운지바로가기
[결재양식 추가하기]
여러 솔루션과의 결재 연동
다우오피스는 다양한 타 솔루션과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연동 예시
다우오피스는 ERP(전사적자원관리), 경비지출서비스, 출입통제 등의 솔루션과 전자결재 연동을 지원하여,
각각의 솔루션에서 중복 결재없이 한번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 무상연동을 지원하는 솔루션]
모바일에서도 완벽 구현
오프라인 결재 프로세스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놓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결재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부재중인 결재자를 기다릴 필요가 없이, 모바일로 신속한 결재와 실시간 의견 공유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전자결재 이용하기]
공문 발송/ 문서함 열람 권한 설정 가능!
결재 문서를 기안할 때 외부 주소록에 등록된 주소로 공문서 수신처를 설정 함으로써 시행문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명의, 직인, 시행문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 여부를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행문 설정]
공유 문서함 생성을 통해 개인 문서함의 결재문서를 특정 사용자 혹은 부서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함이 공유되더라도 비공개로 설정되었거나, 보안 등급이 높은 문서의 경우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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