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연차관리 기능 뿐만
아니라 메일 및 전자결재, Works 기능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은 2018년 11월 18일 업데이트
이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연차현황 일괄등록으로 편리한 관리!
개정된 근로기준법에 따라 1년 미만 입사자 연차 자동 생성!
1) CSV 파일 등록을 통해 근속연수와 발생 연차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2) 일괄 등록 후 화면에서 추가로 1년 미만자의 발생 월차 / 이월 월차 수동 조정하면 잔여 연차 자동 설정이 가능합니다.
※ CSV 파일 업로드 후 재 업로드 시, 해당 ID 기준으로 전자결재 연동 및 셋팅이 이뤄졌기 때문에 이전에 등록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3) 1년 미만의 입사자 경우, 등록된 입사일 기준으로 월 1개~ 최대 11개 월차가 자동 등록됩니다.
4) 연차 조정을 통해 중도 입사자에 대한 입사일, 발생 연차, 월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 입사일 기준을 선택하여 연차관리 가능!
한눈에 파악하는 연차내역 / 현황
▶ 메일 작성 시 첨부파일을 Drag & Drop 업로드 방식으로도 파일 첨부가 가능합니다.
▶ Works의 목록 화면 관리에서 문서번호 사용 설정을 하면 데이터를 문서번호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Works 차트의 레이아웃을 3가지 형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작업기록에 삭제 옵션을 추가하여 삭제 기록 확인 가능합니다.
▶ [캘린더] : 관심 캘린더 등록 가능 계정 수 50개로 수정
▶ [보고] : 웹 화면에서도 모바일 환경과 같이 보고 회차에 요일이 표시되도록 수정
▶ [전자결재] : 겸직 사용자의 자동 결재선 설정 시 사용자의 대표 부서가 아닌 기안 시 부서 정보로 확인 되도록 수정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다우오피스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효율적이고 빠른 업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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